한 가지 위험은 새로운 투자자가 새로운 항목을 해석하는 것에 따라 새로운 항목에 대한 뉴스 항목에 대한 주식 반응이며, 이러한 투자자 중 충분한 투자자가 동시에 구매 또는 판매를 시작하면 가격이 상승하거나 나올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거래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제품 판매 이해 부동산 중개인이 귀하를 결정한 통계 및 지식이 실현 가능합니다. 부동산을 더 가치있게 만드는 비교 가능한 판매만을 보여줍니다. 당신 자신의 연구 결과와 함께 다양한 숫자가 도달한 방법에 대한 이해와 함께 많은 카운티에서 웹에 대한 판매 가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미국 인구 조사 사이트와 같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판매 가격은 인구 및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이를 이해하십시오 수치는 단지 도시가 쇠퇴하는 것만으로 부동산을 구입하지 않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주식을 유동화하고, 돈을 유동화하고, 주식을 유동화하는 지수가 아무리 바람직한 뮤추얼 펀드라 해도, 실제로는 가장 바람직한 뮤추얼 펀드에서도 적어도 하나의 불이익이 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장이라도 붕괴하고 싶다면,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거래는 일반적으로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 사이에 닫힐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원할 때 단지 유동성을 개시하라. 그것은 사람들이 펀드에 자금을 투자하는 것이 장기 투자자들이긴 하지만 좀처럼 서두르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부동산 투자 포럼, 그리고 당신의 코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다른 제품들을 위한 것이다. 그 세 가지 목록에는 여러분이 배우기 위해 똑똑할 다른 음식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될 것이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미 금화와 같이 투자를 계산하는 금화 종류가 많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단지 그 이름에 대해 알 수 없다. 하지만 동전 뒤에 숨겨진 역사조차도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 역사에 관한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시장 윈조이머니상 이 쇠퇴하거나 감정이 커지면 당신의 감정이 공황이나 영감을 주기 위해 결과를 전달하거나, 하락할 때 당신은 당황하고 청구를 야기할 것이다. 시장이 당신에게 배당수익과 자본이득을 줄이면 더 높은 가격으로 사고 싶어할 때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상품을 통해 제대로 믿지 못하게 할 것이다. 포트폴리오에 과도한 손실을 주지 않아도 된다.

온라인으로 투자하는 건 어때요? 온라인 투자는 요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중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노트북 컴퓨터 앞에 앉아 돈 벌기뿐만 아니라 연구, 구매, 판매에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집을 떠나지 않고 투자할 수 있는 너무 쉬워졌다. 목표를 적지 않고, 그렇게 오도록 하는 것. 당신의 목표를 자주 보라. 당신의 컴퓨터, 냉장고에 테이프를 착용하고, 지갑에 그것을 넣는다.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가져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목표를 벗어나면 모든 달러가 절약될 수 있어

내가 전에 연습할 힘이 부족하다고 했던 말, 그리고 결국 게임 시간 여행에서 연습하게 되었다는 것을 기억하는가? 그게 투자와 비슷해? 네가 현장에서 배우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 아니면 시장에서 임금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는 사람?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는 마감에서 벗어나는 차이를 의미한다.

아마도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나는 문을 닫는 것으로부터 수천 달러를 집으로 가져갔을 것이다. – 단지 당신의 작은 집에서 가장 좋은 마감에서 7만 5천 달러를 하는 것이다. 그러나 마감 시 지폐 한 주먹은 좋은 계약을 한 것에 대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은 이해를 얻었을 때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해결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보통 구매자 중 몇 명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이 좋은 계약을 했다고 가정하는 비용 대규모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좋은 구매자 계약을 맺으십시오.

다른 투자자들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은 매우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초보자일 뿐이고, 경험 있는 누군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투자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투자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팁을 얻고, 성취를 위한 팁을 주목하라.

투자를 성취하려면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먼저 목표와 목표를 사용하여 매우 간결해야 한다.

먼저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대개 어디로 향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투자는 부자들을 불굴의 중산층과 진정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누군가가 그 안에 투자하고 있는지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