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적인 시각화를 통해 비흡연자로서의 당신 자신에 대한 비전 강화 비흡연자로서의 당신 마음속에 사진을 개발하기 위한 시각화 각 시나리오에서 당신 자신을 담배 없이 다른 시나리오에서 봅니다 각 시나리오에서 당신 자신이 현장에서 즐기고 담배 없이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보는 것 vi에 오랜 시간을 보냅니다.매일 자신을 비전문가로 자각하다.만약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하루에 한번씩 담배를 끊는 것에 집중하지 말고, 오늘 다시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집중하라. 만약 짧은 시간 안에 담배를 피우면, 긴장에 대처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더 간단하다. 여러분은 짧은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자마자 장기적인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

ls 이것은 당신의 헌신이 강해질 때 쉽게 일어날 것이다.친구, 가족, 동료에게 알리세요 좋은 개념처럼 보입니다. 그 개념은 담배 피우는 것을 멈추기 위한 당신의 노력에서 그들의 지지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당신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흡연의 어려움은 담배를 처음 피우는 사람이 휙휙 피울 때 맛이 지독하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더 자주 피우면, 그것은 그들이 처음 피운 담배의 맛이 호소력이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에 익숙해지지는 않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리게 한다.

그러나, 정반대의 일이 일어난다.담배를 끊는 것은 어떤 경우에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다.

무언가를 멈추려고 할 때, 제공은 끊임없이 선택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쉽게 포기할 수 없을 것이다. 사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계속할 힘과 용기가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담배를 끊지 않을 것이다.어떤 사람들은 잠시 동안 담배를 끊었다가 눈 깜짝할 사이에 다시 한번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

당신은 끊임없이 그 유혹을 견딜 수 있어야 한다.

아무도 타는 담배의 맛에 즐거움을 느끼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

내가 처음 담배를 처음 피우고 나서 처음 담배를 즐긴 사람은 아무도 없다. 특히 내가 그 순간 나는 즉시 화가 나서 거의 토할 그래프게임 http://toon-1.com 뻔했고 10살 때 담배를 피우는 것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의사와의 대화는 의사가 당신의 병에 대한 당신의 설명을 듣고 처방전을 낙서하는 급한 대화이다. 금연에 관한 최선의 방법은 아닐지도 모른다. 처방된 약은 몇 가지 심각한 건강 경고를 수반하는 것으로 최근 연구에서 나타났다.니코틴 대체요법(NRT)은 많은 흡연자들이 완전히 담배를 끊는 것을 돕지 않는다. NRT 약물의 근본적인 문제는 그들이 의존성의 육체적인 측면에만 주의를 기울이고 의존성의 정신적인 측면을 다루지 않는다는 것이다.당신에게 의문점은 전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어떻게 다른 방법으로 생각하느냐 하는 것이다. 금연 보조 담배가 그들이 어떤 결단력도 발휘하지 않고 멈추도록 돕는다고 생각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