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변경은 결국 이루어진다: 선수들은 덩크슛 시도를 45초밖에 하지 말아야 한다.
45초 후에, 당신은 슬램덩크를 얻기 위한 두 번의 마지막 시도를 할 수 있다.
현재의 규칙은 2개의 비상 덩크슛으로 2분 동안 주어지고, 파괴적일 수 있는 것이 액션으로 꽉 찬 이벤트라고 알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이 완벽한 세계 숙련 선수로 일하기 위해 고려한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평균 3배에서 전체 휴일까지!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317 PPG, 75 RPG, 95 APG의 커리어 평균과 함께 우승했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처럼 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는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그들이 조금 얻고 싶을 때마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가 패한 후에 배치될 수 있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정말 긴 범위다.
3 –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31일 151일 만에 그는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주로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는 어디에서나 슛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12에서 3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입니까?
내가 말하는 것은 피켐에 의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2로 설정된다는 것이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팀 모두 골고루 일치한다.
보통 카드에 피켐 게임이 있을 때, 남녀는 어떤 종류의 팀도 내기를 할 것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기억하라, 농구 베팅은 상황에 상관없이 베트맨토토 , 농구에 베팅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팀을 먼저 베팅해야 한다.
어려운 시각은 사실 이용하기에 꽤 간단한 상황이다.
차량들은 블루스를 울지 않고 더 잘 코치한다.
좋은 팀 선수들을 더 잘 끌어올려라. 각 팀에는 좋은 팀 선수들이 있지만, 일단 당신이 코치가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의 케빈 러브로부터 수비가 승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을 것이다. 놀라운 수비 선수와 그 팀은 형편없는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마이클 조던은 내가 여기 있는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를 고려하는 것으로 거의 알려져 있다.
그녀가 있는지 아니면 드물지 않은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코스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제거를 거부했다.
NBA의 최고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바흐포스 등이 있다.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능력을 알고 있고 실패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얻는 걸 막을 수 있겠습니까? 피로 경쟁은 어떻게 되십니까? 사람하고 수입팀에 옷을 입는다고 말하는 것이 가능한가? 경쟁을 이길 수 있다고 발표되었는가? 반대를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당신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또한, 여러분의 전망과 잠재적인 소비자들을 건너뛰는가? 그들의 도전과 두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그들이 돈을 지불하는 것이 더 많은 성과와 부를 낼 수 있을까?
3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팀의 75%가 저 득점 기록의 어떤 형태로든 저 득점 기록을 가지고 있다면, Shaq Oneil, Pau Gasol, Tim Duncan, David Robinson, Kevin Garnett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 계속할 수 있는 NBA 세계 랭킹 75%를 얻고 싶다면 내부 슈팅은 또 다른 필수품이다. 외부 슈팅은 이틀 밤마다 당신에게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것이지만 NBA에서 득점하기 위해서는 일관성이 없는 것이 될 수 있다.
챔피언쉽은 여러분이 단지 양동이를 사는 것처럼 보이는 도로 블록을 가로질러 오기 위해서 입니다. 그 때가 되면, 여러분은 누군가를 지지하고 테두리에 가까운 쉬운 바구니를 가지고 경기를 인수하기 위해 저 아래 있는 큰 남자가 필요하다.
그는 몇 년 동안 임무일 수도 있고, 왜 팀이 이 낙서의 시작에 그를 이적시킬 수도 있는지도 모른다. 기회를 고려할 때, 워리어스는 반드시 그 팀들 중 하나가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11번에서 도둑질이기 때문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스포츠맨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두 배로 팀을 구성하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에 대해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은 왜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을 것인가? 보통은 경기를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드리블을 넘어) 기동이다. 그러나 게임은 어떤 경기에서도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사격,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선수들은 그 연습을 인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