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시스템은 최근뿐만 아니라 가까운 휴대폰이나 모바일 컴퓨터에서 원격으로 제어되는 직설 침입자 경보 시스템보다 훨씬 더 크게 발전했다. 프로그램된 일정이나 원격 검색으로 조명을 돌릴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보는 모든 곳에서 전형적인 버튼을 누를 수 있지만, 당신의 문을 열 수 있다.

더 중요한 질문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보호의 유형이 무엇인지.오늘의 보안 시스템은 또한 위대한 비상 경보 시스템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그 노인을 위해서

바그다드 시내에 사나요? 그렇다면 자신의 요구가 범죄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벽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 현대 폭탄견 보호소 사본을 훑어보는 것을 그만두어라.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그리고 잘 유지된 집은 그것의 가치 있는 가게 조수들이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업셀하려고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유언비어 유언비어와 과장된 주장 쇼핑 똑똑하고, 당신의 필요를 알고,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생각을 지배하는 것을 허락하지 말라.

단지 중요한 문일 뿐, 당신의 창문은 가정 보안에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이 특히 범죄자들에게 번거로운 표적이 된다. 그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당신의 집의 외딴 쪽에 있을 때, 당신의 창문의 내부와 외부를 점검하라. 적절한 유지보수를 위해 느슨하거나 유리가 없어지고 깨진 유리는 가정을 덜 안전하게 보이게 하고 또한 창문에서 다시 돌아온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한다.

코크 및 페인트가 잘 칠해져 모든 래치를 검사하여 적절한 작동을 수행하고 누락되거나 위험한 래치를 교체하십시오. 개인이 없을 때 창문을 닫고 래치하십시오

그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숙소로 침입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사용한다.

보안의 주요 계층을 아는 것은 심리적으로 자연스럽게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고, 어떤 형태의 물리적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좋은 예는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 현관문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문 준비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도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텍사스 주 휴스턴의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사건)에 관한 한, 텍사 코웨이렌탈 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일반적으로 꾸준히 남아 있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건의 강도사건과 올해 13,76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최근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사건이 계속 발생하면, 그 숫자는 다음과 같다. 2011년 휴스턴 강도율은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만약 도둑이 집을 털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여러 번 경보를 발령할 수 있다.

경보는 911에 걸려오는 전화보다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주택 보안 시스템을 사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세부사항을 해결하려는 노력. 당신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확보하는 것이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아마도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이 있다면 설치되었지만, 가정 구조는 그것과 함께 할 수 없고, 꽤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일어나지 않고, 반면에, 만약 당신이 무작위로 무선 시스템을 획득한다면,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보안 요구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할 준비가 되어 있다.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잘 작동하는지 개인은 알고 있는가? 필요하다면 빨리 나갈 수 있겠니? 없어? 만약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거나 그것이 하루 동안 방해가 된다면 당신은 약간의 지나친 보안 경보가 당신에게 쓸모없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현관문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당신의 가족뿐만 아니라 당신의 가족이 말단 Dont 실수로 과대평가를 피할 필요가 있다면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구속과 충전 – 이것은 명백한 거래 살인범일 것이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내 손아귀에 당신의 수입을 꼼꼼히 훑어보고 있다.

이 금액은 보통 당신이 지불해야 하는 총 수수료의 5%-10%이다. 게다가, 대부분의 모든 프로그램은 딜러들이 1년 더 큰 기간을 찾는 것에 대한 요금을 청구하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고객이 요금을 부과하는 전정 내에서 계약을 취소할 경우 발생하는 수수료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우 주의하라. 홈 보안 시스템에 가입 지연 및 충전이 있는 Affiliate Dealer Program 실제로 웹에서 빠르게 가라앉을 수 있음

가정 보안 경보기는 당신의 가족을 안전하게 유지한다.

때때로 도둑들은 100%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