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홍보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다른 사람의 사업과 다르고 각 개인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SNS 마케팅 블로그는 이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 데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좋은 결과를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독특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을 게시하라. 하지만, 잘 처리된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 오피가이드 서 멀리 떨어져라.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웹 사이트에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Champagne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고유합니다. 고유한. 당신과 브랜드를 차별화하십시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취급에 대해 생각조차 할 수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페이스북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대부분의 노력을 해야 하지만, 또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SNS 마케팅 포스트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 하지만, 잘 처리된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에 관한 한 오늘날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