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을 알 것이다.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릴 것인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있는 동안 연계되어 모일 것인가?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도 등장하지 않으며,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으며,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의향이 있어야 하지만, 고객이 할 수 없는 곳에 도움을 주어야 한다.

이 놀라운 소셜 사이트들은 이러한 사이트들을 통해 고객이나 잠재 고객들로부터 오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고, 당신의 제품에 대해 무엇을 믿고 있는지, 무엇을 즐기는지, 그리고 밤새도록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물어볼 수 있다.

구글+ – 구글+는 당신의 모험에 더 중요해 보인다. 구글+에 참여함으로써,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전히 이용하게 되어 흥분된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실제로 구글의 중심부에 중요하며 또한 당신은 구글과 함께 참여해야 한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좋은 갑작스런 끝으로 온다. 한 사람은 더 큰 화면을 예상했고 24인치는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 적합하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더 자세히 볼 것을 요구할 수 없었다. 그 가격

기업가로서는 하루 전의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따를 수 있는 충분한 시간만을 가지고 있지만, 오늘날 이 사업 분야에서는 스타터들이 오늘날 사업을 계속해야 할 모든 일을 실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그러한 이유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머물기 위해 도착한 현실에 저항하는 것이 이상적일 수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취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보내라. 그것은 너무 쉽게 앉아서 대출 회사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아는 사람이 그것을 안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sns 마케팅을 하면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지 당신의 쪽으로 서핑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노력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특히 유투브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로 가득 찬 동영상 제출 –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이러한 마케팅 방식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모든 총기 규제가 가능한 모든 페이스북, 24/7을 통과하는 HUGE 파티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모든 공동 내에서 개최하기 위해 여러 파티를 여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온라인 광고에서 어떤 친구라도 광고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는 관련이 없는 대화를 하기 위해 시작해서 얼마나 간단한 구걸을 할 것인지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포스트의 제목을 접할 수 있다.

당신이 포스트를 떠나는 곳이 어디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좋은 종류의 타이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고객이 올 가능성이 매우 높고 당신의 정보 자료를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사전 계획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직책에 더 높은 학생을 고용할 수 있을 것이다. 승진 전문가로서 나는 매순간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추종자들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 똑같이 할 수 있다.

위의 네 개의 화면을 모두 작은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회사로 발전하여, 내가 다른 기술과 관련된 정보 내에서 일하고 있는 정보를 다중 작업할 수 있다.

내가 기억에 카카오톡 회원가입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바로 그 순간에, 나는 또한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글을 페이스북 그룹 산업에 게시함으로써 sns 마케팅 생각을 대체하는 것을 확장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생각하는 사람 최고로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즐기기 위해 고용하고 있으며 그들은 12명당 약 14만 달러를 지불할 것이라고 잘 알려진 회사가 들었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는 경험이 많을수록 나는 더 많이 경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