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이 있는 광장과 가까운 살와 도로에는 많은 작은 식당들이 있다.

우리가 아침으로 강남오피 시도한 식당들은 팔라펠, 험무스, 파울(콩), 가지, 그리고 다른 전통적인 아랍식 아침 달콤한 간식을 파는 시리아와 레바논 식당들이었다.

당신은 항상 ID가 무엇을 한다고 생각했나요? 사람들은 날기를 꿈꾸고 또한 스카이다이빙, 행글라이딩, 열기구를 타고 올라가려고 시도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은 그랜드 캐년의 바닥을 보고, 냄새를 맡고, 만지고, 당나귀의 등에 관한 여행을 돕기를 원한다.

아마도 당신은 호랑이나 우유의 털을 만지고 싶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의 소원 목록은 흔치 않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비스트로를 경험해 본 적이 없다면, 어떤 사람이 그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라는 생각에, 여러분의 지역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방문하기 위해서, 결국 여러분은 여러분이 갈 때마다 단순히 사랑할 음식의 본질적인 재료들을 포함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음식비를 결정하는 다음 단계는 수술에 관련된 폐기물을 통제하는 것이다. 정가에 물건을 파는 것은 보통 음식을 버리거나 직원들이 당신의 이익을 먹거나 훔치고 있다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곳은 생선, 게임, 고기와 같은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는 좋은 곳이다. 가정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참으로 가정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그곳은 아주 오래된 시스템으로 잘 꾸며져 있다.

매월 비싼 그림들로 장식이 매우 고급스럽고 모든 것에 즐겁고 분위기가 좋기 때문에 사람들은 취소될 경우를 대비해서 하루 종일 기다리게 된다.

가족 중심의 식당은 가족과 함께 외식을 쉽게 한다.

이 식당들은 전형적으로 어린이 친화적이고 식사하는 동안 성인과 가장 작은 구성원을 제공하는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크레용과 퍼즐은 항상 그들의 식사가 도착할 때까지 바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준비가 되어 있다.

어떤 가족 중심의 식당들은 아이들에게만 관심이 있다.

그들은 밤새도록 즐겁게 지내는 적절한 오락거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아이들의 생일을 맞이하기 위해 아주 좋다.

나는 코네티컷에 집이 있는데, 보통 이 기사를 작성해서 좌절감을 표출해야 한다고 느끼고, 여기 뉴헤이븐 카운티의 식당들은 단지 돈 때문에 관여할 수도 있고, 반환 고객으로부터 오는 더 높은 보상을 위해서가 아닐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식당들은 그들의 고객과 그들 자신을 실망시키고 있다.

그러나 때때로 많은 식당들은 그들 자신에도 불구하고 번창하고 있다.

왜 식당들이 고장나는가? 여러 번 그리고 많은 이유들을 계획하게 되었다.

중요한 점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사람을 비교했을 때 당신의 사업이 더 나아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입소문은 광고하기에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고, 무엇보다도 무료 광고에 제공된다. 그것은 훌륭한 시야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내부는 매우 미묘한 아우라를 제공한다.

게다가 테이블 사이의 공간은 비교적 조용하고 자유로운 대화를 제공한다.

그리고 알코올 와인을 위한 어떤 종류의 더블도!바에서 마시거나 식사로 정령을 주문하는 것은 그들이 자주 표로 작성한 와인이 데칸터나 와인잔당 4달러 또는 아마도 와인잔을 마실 수 있을 때 엄청난 양이 될 것이다. 그러니, 외식할 정령을 피해야 한다.

그들은 예산 낭비자여서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소비하게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호텔을 떠날 때 중요한 문서를 모두 안전한 설정에 보관하십시오. 중요한 문서의 복사본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집에 사본을 남겨둘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카라반 레스토랑은 살와 정정로 앞 광장에 있다.

광장에는 피자헛, 판다로사, 스타벅스 등 다른 식당들이 있다.

주차 문제와 싸우고 나서 우리는 식당으로 이륙하고, 입구는 매력적이고, 서양 천을 입은 인도 주인은 우리를 우리 테이블로 인도하고, 촛불을 켜고, 뷔페를 위해 우리를 인도한다.

20~30가지 음식 성분으로 미리 준비된 거대한 방. 뷔페 안에 하이라이트 우리에겐, 내가 조각하려고 했던 쌀의 침대에 놓여진 통고양이 허용될 수 있는 양이지만, 칼을 가지고 있는 그 편리함에 대해서는 고려하지 않은 것 같았다. 게다가 서버는 곧 내 약혼반지 손가락을 조각하는 것을 막아주었다.

우리는 당신의 에피타이저를 위해 맛있는 신선한 봄 롤과 구운 블러섬 블러프 복숭아를 먹었다. 우리의 메인 코스는 맛있는 미션 무화과, 캐러멜라이징된 양파와 염소 치즈 피자였다. 우리의 디저트는 아몬드 소르베트가 들어간 채식주의 베리 과일 타트였다.

이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은 15년 넘게 훌륭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부터 친구 윔피스와 함께 밤을 보내는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손님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그것은 맛있는 차우더와 지중해 황새치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고급 여관에 위치한 푸켓에서 가장 유용한 식당들 중 일부는 비싸지만, 만약 여러분이 믿을 수 없는 서양 음식이나 일본 음식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정기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