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좋은 제휴 마케터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볼 필요가 없을 수도 있고, 사람들은 특정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브랜드를 통해 그것을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각각의 제품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온다.

백금 조언!당신은 항상 당신의 이메일로부터 놀라운 가입을 받지 않고, 또한 그들에게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는 것과 관련된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내라. 출판은 첫 번째 의사소통에서 그것들을 더 많이 연결시킬 것이다.

하지만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후한 수표를 보고 은행에 가는 동안 내내 웃는다. 매 4주마다 나는 제휴 마케터 프로그램 웹에서 수천 달러를 번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최첨단 클라이언트가 웹 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요금 지불을 결정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궁극적인 방법은 컴퓨터에 가입하여 그것이 어떻게 성공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개인 설립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아니면 적절한 특정 상품을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왜냐하면 높은 수수료 지불에 대해 하지만 당신이 마침내 그 상품에 뛰어들었을 때, 그 단위는 일부 쓰레기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당신이 이 산업을 완전히 뛰어넘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나는 그것이 지불하지 못하게 하는 것에 항상 어떤 것인지 안다.

철저한 이해를 얻기 위해 당신을 산책시키는 것은 그 기간 동안 당신을 돕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남자가 있고 그는 차량을 좋아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차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친구들의 차를 수리한다.

그는 모든 프로그램을 완성하는 것에 행복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특별하다. 어떤 프로그램은 그들의 수표를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마다 발행하고, 더 많은 것을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맞는 수표를 만들고 있다.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생선을 만든다. 계열사는 수표를 발행하려면 만나거나 초과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고,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선택의 상을 얻기 위해 추첨으로 그들에게 휴식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나중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몇 가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개인이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한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일부로 다시 도착한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이 지원하는데 도움을 줄지도 모른다.

적어도 고객과 독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꼭 봐야만 하는 것과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당신에게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이 당신이 상상하지 못했던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도 보여준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백금법!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광고 전술과 함께 많은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

제품과 함께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쓰면 더 많은 사람들이 사진 사이트를 보게 되고 이제 당신은 그 개인들을 최종 사용자로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관점에 초점을 맞추겠다.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빨리 수입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내 돈, 내 차, 내 집, 내 자원 등을 넘어 모든 것을 가져가게 된다면, 단지 우리에게 고속 인터넷 연결과 함께 노트북을 줄 것이고 나는 저녁까지 준비할 수 있고 즉시 현금을 만들 것이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있을 수 있다.

지체 없이 높은 수익성

당신은 교통 체증을 유발하는 것을 광고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없는지를 추적해야 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세부 사항으로 추적하고,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비승리자들은 당신의 잠재적인 봉급을 방해한다.

많은 전략과 조언이 있다.

어떤 쪽이 이상적이고 어떤 방식으로 절대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어떤 사람은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어떤 사람은 일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고, 어떤 사람은 성공할 것이라고 추측하고 어떤 사람은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1시간을 예약했다.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은 후 나는 그들에게 http://muktihot.com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내 사업 제안을 발표할 것이다.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