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그 점포가 존경스럽고 깨끗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진실하고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그들이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상점의 구매 특징과 혜택 센터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편의 가격에 대한 연장된 시간을 사용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 작업장이 남아 있는지 웹 검색을 통해 조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그것들을 확인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휴식이나 타이어를 전문으로 할 때, 당신은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할 수 있다.

당신은 집 근처에, 직장 근처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키즈 시트가 완비된 SUV 근처에 주차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급해서 예감을 따라가지 중고차매입센터 마라. 네가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네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너는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가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이해하지도 못한 채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추적할 방법이 없었다.

난방된 차고는 심한 온도가 트럭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들지 못하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차량 리프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신체 주위에 편안하게 맞는 커버를 획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트럭이 자동차 리프트에 오르기 전에 최고 타입으로 유지되고 장기 저장에 순위를 매기는 자동차 리프트 수리 작업을 시작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이상적인 자동차 수리 작업과 서비스 사업을 돕기 위해, 몇 가지 빠른 제안이 있다.

당신은 친구들에게 그들이 어떤 제안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실제로 당신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들이 사용한 기계를 조사해야 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실제로 선택한 예비 상점에 ASE 라이센스가 있는 기계가 있다면 ASE 인증을 받으려면 기계가 최소 2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지배해야 할 장애물은 차량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차량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방대한 수리 작업 상점들이 정직한 일일 일을 하고 있고, 몇몇 나쁜 사과들이 나머지를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표준 기계 기술을 가진 사람은 깔때기, 적절한 등급의 오일, 착용을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바꾸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더러운 작업복과 장갑을 끼는 것은 당신이 그 일을 끝내게 하는 것과 거의 비슷할 것이다. 활용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운반하기 위해 빈 우유 용기 몇 개를 반드시 저장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아무런 비용 없이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지구를 돕는다.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 있지만 전시 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찾아 보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되어 있다면 매장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업적을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비어있는 경우 경고 표시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묻도록 촉구해야 합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검사하여 앞유리 와이퍼 탱크를 리드하고 추가 병 자동차 자동 수리 작업을 함께 고려하십시오. 태양으로 운전하여 버그가 흩어진 앞유리를 반투명하게 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서비스 기술자 팔의 ASE 지점 또는 서비스 센터 문에 AAA 또는 BBB 스티커 라벨이 붙어 있는 것은 사기 없는 센터 단어 구전 추천과 관련하여 정직하게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보는 것처럼 그만큼 파괴적일 수 없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보여준다. 이에 대한 추가 논의를 위한 진실된 메커니즘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는 없다. 마찬가지로, NEW 및 무료 사기 회피 아이디어를 위해 자동차 수리 리프오프 조항 @ RepairTrust를 방문하십시오.

웹이 이렇게 훌륭한 자원이라는 여러 가지 다른 이유가 있다.

첫째, 엄청난 양의 사이트들 때문에, 가장 드물게 수리하는 작업에도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 또 다른 요인은 웹이 당신에게 다른 역학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