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역 빠른 사실들. 친구들에게 추천이 있을 때 물어봐야 한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사용한 기계공과 같은 문제를 가지고 온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계산서 대신,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승을 받으러 가십시오. 그것이 옳지 않든, 정비사에게 그것을 바로잡으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세부사항에 초점을 맞춘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도 어려움을 놓칠 수 있다.

시승은 그 미스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이 또 번거롭게 하는 것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 저렴하고 가장 중요한 가격에 있다.

다른 제조품이나 모델을 목표로 하기 위해 다른 커넥터가 필요한 스캔 도구 커넥터가 표준화되어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예산은 제조, 모델, 수입 또는 국내와 관련된 모든 자동차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다.

비록 작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당신에게 숫자와 설명, 그리고 차량의 판독값을 보여준다. 센서 때때로, 그것은 테스트 기능을 가지고 있고, 일부 산업 전문가들은 개인이 당신의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스캔 도구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다음 점검에 관한 것은 소매상들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수리 취득을 잘 하기 위해 정비사에게 배터리와 관련 와이어 연결을 점검하도록 하라. 다른 공기 여과기를 넣도록 하라. 먼지가 자동차를 계속 운전하는 것을 막기 위해 필요하다. 균열과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라.

자동차 수리와 관련된 상점은 현재 많은 수리점들이 충성스러운 예비 구매자들을 위해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석유 교환이나 새로운 기관차 바퀴에 관한 당신의 4번째를 다루는 믿을 수 없는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에 걸쳐 당신이 돈과 관련된 것을 도울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제안을 찾는 개인이 오랫동안 기업이었던 가게를 즐기도록 하라. 당신과 당신이 관계를 맺는 것은 재미없을 것이다. 사업을 더 이상 개방하지 않음 당신은 또한 양질의 기술력을 발견해야 한다.

단지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서비스를 희생하지 말라.

자동차의 외부층을 보호하는 것도 유익한 단계다.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든 외부에 두든. 당신은 차를 시내에서 중고차매매 내놓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탁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실제로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분해하는 다른 물질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보호가 된다. 자동차는 자동차 승강기에 상당히 인상적이지만, 더 안전해 보인다

보험료를 통해 법안을 보내는 부품의 가격은 거의 없다. 노동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요금)를 부과할 것이다. 실제 시간당 높은 요금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 플랜을 유지하는 비용에 기인한다.

최고 팁은 궁극적으로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우월한 사업국으로 전화한다.

훨씬 더 나은 사업국은 개인에게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파일에 불만이 있을 수 있는 경우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서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품질 브레이크는 당신의 자금을 절약하고 그들은 생명을 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브레이크가 좋다면, 당신은 자동차의 통제력을 쉽게 잃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브레이크 재건 내내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들은 품질 서비스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한다.

그래서 당신의 패드를 안정된 장소에서 교체하는 것을 가장 이익으로 한다.

첫째, 10대 폭주족들을 위한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해야 할 것이다. 어떤 자동차가 어떤 차를 타고 다니지 않을지 결정한 후,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만큼 차를 만들라.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좋은 모양으로 계속되어야 한다.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라. 당신의 차가 수리되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운전자가 운반할 수 있는 운동 예방 조치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와 유지보수로 수천 달러를 줄일 것이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점화선이 타면, 점화선도 교체해야 한다.

차량을 전화 상점에 가져가서 오일 교환이나 간단한 다른 것을 확인하십시오. 그곳에 있는 동안, 기술자들이 그 일을 할 수 있는 데 지식이 있고 숙련된 것처럼 보이는지 평가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합의된 양을 부과하거나 당신이 그 일이 끝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부과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그 전에 그 가게를 좋아하는지 알아낼 수 있는 가능성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