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없다. 나는 전일제 근무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공급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플래시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광고 배너를 표시하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작업하기를 원하도록 하십시오.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그게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거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여러분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효과 실험의 시작점이 될 수는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권고와 함께, 일부 개별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업을 위한 편리한 계획을 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팬들에게 때때로 품질보다 더 중요한 양을 명심하도록 노력할 때, 트위터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엔터테인먼트 외에 세부 사항이 완전히 포함된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Tweet에 꼭 참석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웹사이트가 실제로 사용할 것을 선택했을 때, 당신의 집으로 많은 트래픽을 돌려보내라.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들의 걱정을 묻고, 그들과 참여하고, 그리고 미묘하게 블로그 사이트로 그들을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당신이 나의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포스트를 개발할 때, 또는 당신이 할 수 있다.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구성하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쓰는 오피 것보다 훨씬 덜 비싸다

제가 여러분에게 이야기 한 요인은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종종 이 소셜 네트워크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력을 상실하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 지원 예외적인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기술, 기술 등이 최상이 아니다.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특별한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어떤 문제가 발생하면, 당신이 이러한 문제를 경험하는 즉시, 훌륭한 마케팅 회사는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회사를 지원하기 위해 전화할 때, 진정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에서 쉬운 문제는 당신을 촉발시킬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처리하는 회사가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이 더 나빠질 것이라고 믿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입는다. 당신은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고 웹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잠시 동안 서비스를 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고 당신의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최상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조직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사이트를 블로그로 할 필요가 있고, 페이스북은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당신이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보장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가 그들의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그들이 진술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

보도자료를 지원하고 유튜브에 올리는 동영상까지 만들 수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에이전시에 전화를 걸기 시작하라.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훨씬 낫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과의 연관성 때문에 인기를 끌게 되었다.유럽 왕족은 샴페인으로부터 샴페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이런 이유로 고급과 파워와의 연관성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 토크에서 권위에 대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마케팅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고,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라.

효과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구별은 웹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fai인 Kickstarter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