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 예산은 재정을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재정적으로 무엇인지 알아내지 못한다면, 디자인은 어려워진다. 이 지식은 재정 계획의 행동이다. 이 이해는 당신이 당신의 재정 야망을 형성하는 곳에서 비롯된다.

그러니 우리가 더 이상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우리의 개인적인 재정을 영원히 방해하는 진짜 문제를 여기서 해결합시다!왜 묻는 거야? 5단계의 숙달이 없다면,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를 위한 목표를 가질 필요가 거의 없을 것이다!모든 업계의 거물급 선수들이 코치를 두고, 오프라에게 당신의 인생 코치, 스포츠맨, 농구선수들이 코치와 멘토 경연대회를 갖게 하는 이유다.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치와 훈련으로 결정될 것이다. 큰 재정적인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서 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항상 팀을 가지고 있다.

큰 가난을 성취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그것을 하는 방법을 얻는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전략이 당신의 상황에 감각을 적용하고 당신의 채권자와 당신의 개인 재정을 모두 손에 넣는 것이 흥미롭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것은 즉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개인 재정 계획이 손실을 입는 곳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도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신기하게 찾아야 하지만) 수백 년 동안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되돌아보자. 그것은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생각일 수 있다.

이것은 개인화된 예산의 특정한 재정 상황을 개인들의 비용과 수입을 식별하는 것을 용이하게 하는 강력한 도구가 되도록 돕는다.

개인 재정을 통제하기에는 너무 늦은 적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믿지 않는 것보다 어떤 나이를 시작해도 여전히 투자로부터 돈을 번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이 일찍 시작할수록, 더 좋다. 그러나 출발하기에는 결코 늦지 않다.

좋아, 개인적인 예산은 좋지만, 재정 계획은 단지 당신이 그것에 집착한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쓰기 전에 당신의 고려를 깨뜨릴지도 몰라. 필요한 경우 변화 당신의 지난 몇 달 동안의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평균을 취할 수 있는 예산의 좋은 방법

현금과 함께 지내는 것 자체가 큰 일이다. 확실히 장기 약속이고, 어쨌든 한 가지 특별한 것 선물대여계좌 은 무시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고군분투한다면, 보통 운이 좋다!우리는 이 최고의 개인 재정 팁을 위해 몇 가지를 종합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고용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예산은 당신의 시간을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은 이 부분을 쉽게 되돌아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만든 상환이나 당신이 주어진 기간 동안 받는 수입, 당신 자신의 예산.

신용은 당신의 계산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숫자다. 신용등급 점수가 작을수록, 당신이 부과될 수 있는 금리가 높을 수 있고, 기업들은 당신이 대출 계약을 위해 얻을 수 있는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

잠재적 고용주들은 또한 고용을 위해 신용 조사를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이 당신이 단지 많은 돈을 이자 요금으로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 웰빙에 필수적인 좋은 신용 점수는 더 쉽다. 더 많은 신용을 얻을 수 있도록, 그것을 인수하라!투자의 지렛대로 사용

왜 시간이 중요한 요소인가? 좋은 품질의 개인 금융 회사에 출연하고 싶다면 왜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없을까? 문제는 가용한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무담보부채가 매우 부족하다는 것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이 개인 금융 옵션과 어떻게 통합되는지에 대해 전혀 낯설지 않다. 필요한 양의 데이터를 얻고 정착 원칙에 익숙해지기 위해 시간을 필요로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당신의 돈에 맞게 흥미로운 운동 쾅 하는 회사들과 거래를 하는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그것이 바로 흥정적인 대답인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서 무료인가요? 반쪽짜리 영화 쇼는 몇 시인가요? 특정 날에 꽃을 더 싸게 사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내 아들은 16년이 더 낮고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나이든 사람들은? 투자가 개인 자금 조달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또는 자산을 절약하는 것이 개인 자금 또는 소득을 증가시키는 것(법적으로) 개인 금융

어려운 수입이 낭비되는 경우 북서쪽 생산자에게 문제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현금을 적게 쓰면서 동일한 결과를 얻기 위해 방법을 변경하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재정을 넘어서지 마라. 만약 당신의 모든 임금을 쓰는 것이 실수라면, 이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금융 부채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더 큰 실수가 될 수 있다.

빚이 없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관리한다는 확실한 신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