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팔과 주믈라는 드루팔의 경우 웹로그와 포럼을 핵심 모듈로 포함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테마로 하는 것은 CSS(Cascading Style Sheets)와 PHP(Personal Home Page 또는 PHP: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사용자 정의를 통해 달성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관리 및 사용자 정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학습되고 있다.

대단한 작품으로 간주되다

그 아래엔 /패널이 있는 IP 주소가 있을 것이다. 어쨌든 구매를 하고 지금 선택한 정보를 만들고 방금 만든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면, 이 특정 이메일에서 시간도 잊어버린 사람이 있다.

일단 안에 로그인하면 이 독특한 화면을 사용하여 표시될 것이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에 두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에 가치를 인식했고, 그들 모두가 서로 연결되도록 했다 – 위대한 SEO(주제가 관련된 한)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1차 이러한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유형이 http://mtpolice888.com 라고 한다.

완료하기 위해 조금 더 어렵고 필요한 룩을 마스터하면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여 시도할 수 있다.

이제 구글 검색 및 기타 주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는 구글 사이트맵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워드프레스에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할 수 있다.

이것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그렇지 않다!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따를 경우, 항상 좋은 것이 있다.

웹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에서 모든 게시물을 다시 검색하여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새로운 연결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 싶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수백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불행하게도 유드는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른 다음 더 이상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한 행동을 하는 것에 대한 반성으로 일하라.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이 걸린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으로, 워드프레스를 활용한 주제가 결코 부족하지 않을 대상의 그림과 느낌을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를 가진 주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우리 웹사이트에서 변형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무료 테마는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할 수 있는 주제들이 있다.

웹 사이트를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컬렉션으로 보이게 하십시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 소스 PHP 버전이 더 이상 제공되지 않으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23 이상이어야 함

자신의 워드프레스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시를 따르기만 하면, 이제 도메인에서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고, 또한 30초도 채 안 되는 시간 동안 플러그를 꽂을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자신의 웹페이지에 설치된 당신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약 내가 라이브 웹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실제 설치하기 위해서라면, 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내 호스팅 서비스 내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서메지프 파일을 업로드하고 거기에 있는 파일을 풀었을 것이다. Firefox는 당신이 업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이고 자유 FTP 클라이언트인 FireFTP를 가지고 있다.

이제 거의 다 끝났으니, 스마트 FTP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파일이 어떻게 전송되었는지 보고 스마트 FTP 프로그램에서 계속 진행하고 닫으십시오. 그 파일들을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아마도 2-3분 정도 걸릴 겁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워드프레스 설치를 위한 옵트 구입을 위한 도움말 파일 특히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것이다.

인터넷 사이트처럼 블로그는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웹 온라인 상점보다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로 알려져 있음)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제출물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위해서는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만 아니라 신선한 콘텐츠에 굶주린 구글 같은 모터도 끌어들인다.

나는 내가 약간의 설정을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지원 포럼을 이용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만지작거리다가 나는 간신히 WordPress를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