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을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입니다. 분명히 다른 시장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퍼뜨리는 것입니다. “모든 계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마십시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하면서 과거 시장 성과 예측 주가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려는 시도는 장기간에 걸쳐 문제가 되어왔다. 주식을 취득하거나 판매하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적 및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여러 경제 지표에 의존한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 옵션과 주식으로 판명되었다. 대부분의 경우, 산업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격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실제 시장이 그것이 얼마나 흥정인지 곧 깨닫고 구매를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그 추진력은 주식 판매 가격을 증가시킨다.

현재 하락 추세가 있기 때문에 손실의 정확한 가능성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어 투자 전략은 단기 판매가 당신이 소유하지 말아야 하는 정기적인 판매를 준비하는 것일 수 있다.

이 발견을 하기 위해 브로커와 계약을 할 수 있다.

사실상 이 브로커의 주식을 대출하는 것이다. 가격 하락이 있자마자 독자들에게 제공하는 이 중개인의 주식은 실제 두 가격의 이익이 필요하다. 약세시장을 위한 전략은 방어적인 운송수단을 구입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와 함께 영향을 받는 전력회사나 모든 경제 온도 동안 그들의 제품을 파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들이다.

사람들 범주는 가족 전체를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당신이 관심 있는 지역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 지역 시장 클럽에서 이것들을 발견하라. 당신은 또한 부동산 중개인을 포함할 수 있다.
  • 당신이 함께 보고 있는 관련 부동산을 파는 광고를 검색하라.

인터넷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가 모두 있는 가운데 온라인 구매는 실제 신사와 대화할 때 한 번도 유가증권을 홍보하지 않고도 촉진한다.

하지만 이제 막 시작되었을 때, 금융가를 만나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부동산 중개인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재정 지원에서 현금을 지정하고 과거 저축 신용 계좌를 배치할 수 있는 다른 수단을 지정하십시오. 그 결과로 인출할 수 없는 계좌로 설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4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에 기뻐할 수 있다.

저렴한 주택은 산업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모든 지역사회가 저렴한 주택을 가지고 있고, 고추는 저렴한 주택에서 인구 생활의 우세에서 파생된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가격 소득 범위보다 내장과 저소득층을 구성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에서 당신의 웹사이트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을 만든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원들의 집값을 올릴 수 있다.

상업용 부동산에서 그것은 그렇게 깎이지 않는다. 화강암 카운터탑을 추가하면 일반적으로 유동을 증가시켜 부동산의 재산가치를 높이기 위해 평균 내부를 생성하게 된다. 워크탑을 설치하면 현금흐름을 얻기 위해 그 증가를 허용하면 정확한 재산가치를 높인다. 돈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으면,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알 수 있는 판매가격을 올리지 않았다. 상업투자로의 성공적인 전환에 있어 가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것

이것은 아마도 많은 것을 위한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으로부터 단지 포기하고 돈을 투자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기 때문에, 아직 당신이 시작하는 것에 대해 포기하지 마라.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단지 일주일에 몇 달러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보라. 지불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증가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개인 부채 회사가 보통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 달러의 연속성을 보장한다.

이 리스크를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올바른 판매 가격에 그것들을 소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회사들을 분석하고 편안하게 투자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왜 더 적은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해외선물 않는가? 만약 가격이 상승한다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이 사는 것이 현명한지 아니면 단지 기여를 계속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강력한 기업은 성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