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 목표에 관한 중요한 근거는 스프레드시트에 정의되거나 종이에 쓰여진 재정이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기 위해, 월초에, 당신의 일상 생활 비용 중 어떤 것도 잊지 마라. 그들이 아무리 사소한 것으로 보일지라도. 이것은 임대료와 식료품에서부터 당신의 자동차에 대한 공과금과 연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또한 지불할 금액에 예상 수수료를 포함해야 하고, 그 이상 지출하지 말아야 한다.

얻은 것

한편, 내가 아들에게 우리가 학교에서 수비수가 되기 위해 뛰었다고 말할 때, 그는 얼굴을 찡그린다. 그는 “당신의 상대는 무엇을 하십니까?”라고 말한다.

징후와 증상이 작용하는 것은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그들은 특정 은행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자금 조달의 상황을 제공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 과정에 속한 초기보다 더 많은 지식을 제공하며 금융 기관과 대화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 목표가 무엇인지를 위해 돈이 필요한 것을 알고 있는 것은 가능한 일인가? 왜 이런 일에 신경을 쓰죠?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 재정이 되고 재정을 제대로 조율한다.

다시 말하지만, 저렴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정확히 핵심은 아니다. 당신은 특별히 받아들일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매우 정확하게 따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 계획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따르지 않는다면, 단지 당신이 만든 계획이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지나치게 지불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필요한 것을 소비하는 온라인 청구서 급여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지불이 제때에 저장된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지불된 것뿐만 아니라 지불된 시간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기록을 제공하므로, 당신은 포스트 워크에서 자비를 받지 않는다. 수표는 이전에 개인적인 이유로 우편물 이야기였다.

세 번째 팁은 신용 보고서의 비용 없는 마케팅 도구 사본을 매 분기마다 구입하여 고객이 깨끗한지 알기 위해 순위를 개선하고, 아파트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구하고, 심지어 이 보고서를 우사에서 정리하는 많은 기관들을 구하는 것이다. 당신의 재정을 고수할 가장 큰 팁은 실제로 저가가 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그에 발을 들여놓는 젊은 남녀들에게 특히 사실이다. 돈에 관한 가발 불필요한 선택에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얻기 위해 소비하지 마라. 그리고 나서 집에 가서 그것을 느끼라. 확률은 당신이 집을 사지 않기로 결정한 것을 끝낼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면, 목표를 달성하면 대접을 허락할 수 있다.

그것은 좋고 시험된 시스템이고 먼지와 얼룩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갚을 때, 구매 운동을 하면서 자신을 대하라. 이 함정에 빠지지 마라. 반드시 카드가 지불되는 즉시 한턱을 내라. 그러나 치료는 당신의 상황에 적합하다.

개인 금융 Id의 한 부분은 은퇴 기반과 다른 방법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선호한다.

당신은 은퇴할 때 준비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 더 이상 주요 수입원이 없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재정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매우 간단할지 모르지만 수천 개의 미지급 청구서가 이 거래를 하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집 기관들은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잊을 수 없다. 당신의 청구서는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할증료를 지불해야 할 수 있는 미지급 청구서만 수집품에 간다면, 주요 이자 또한 퇴색될 것이다.

개인 재정은 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걸쳐 있다.

돈은 확실히 무생물적인 요소다. 당신의 재정의 핵심 기술적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 자산이다. 하지만 당신의 개인 재정의 중요한 부분은 아닐 것이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중요한 경향이 있다 선물거래방법 .

저축은 자신의 재정에서 우선되어야 한다 저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라. 저축에 대한 모든 급여를 저축에 쏟아 붓는 일상을 만들어라. 먼저 돈을 지불함으로써 당신은 점차적으로 재정적인 안전 총계를 얻게 될 것이다.

이제 모든 원천을 축적하여 총 월 소득과 비용 비율을 얻는다. 여기서의 목표는 분수에 맞게 거주하며, 매월 다 쓰지 않고,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돈을 저축하는 것이다. 또한 총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어온다면, 비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