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사이트에서 연결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HTML을 아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인터넷 사이트가 있으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 및 작성에 대해 배울 수 있어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한 가지 예외는 이미 전문가와 함께 설계되었지만, 일반적으로 몇 가지 제조에 대한 요구가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돈을 지불하고 싶다면, 그리고 당신이 단지 당신의 시간을 끌 수 있는 간단한 변경안에 디자이너가 참여하기를 원한다면, 응답해야 합니까?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를 선택하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틈새 연구이다. 그것은 항상 쉽지는 않지만 당신이 기꺼이 배우려고 한다면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판매 값의 백분율을 얻게 됩니다. 제품마다 수수료율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이 비율은 실제 제품이나 전기 제품보다 75% 이상으로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 휴대 전화에서부터 기기 액세서리, 노트북, eBook, 의약품 또는 기타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당신은 다른 기사들을 쓰고 그것들을 이 키워드들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출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백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당신의 글의 맨 아래에 저자의 바이오박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그 기사들을 작가들과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먼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백색 모자를 적용해야 합니다. 교환 연결, 고품질 컨텐츠 작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 제출, 기사 작성, 사전 릴리스 작성 등방문자들이 상품 판매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당신의 캡처 페이지 이것은 당신을 위한 표적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뜨거운 물을 허락하는 것은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상향 판매, 그리고 미래에도 여전히 추가 상품을 생산한다.

다른 한편으로,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들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기꺼이 기회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전세계의 최고가 지불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빌이 좋아하는 사이트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제공해 주도록 했습니다. 물론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폭발을 보면서 당신에게 꽤 효과가 있었던 요소들을 남김없이 무시해서는 안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충고라고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얼마나 빨리 그들을 잊고 그들에게 많은 돈을 벌어주는데 도움이 되었던 아주 최초의 전략들을 남기는가 하면 놀랍다. 심지어 나는 보통 나의 IM 경력에 대해 심각한 실수를 한다.

그러나 늦었다.내 실수를 깨닫는 동안 나는 그것들을 다시 하기 위해 다시 얻으려고 노력했다.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한 사람이 특정한 것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를 통해 사람들을 직진시킨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팔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한다.

당신의 리뷰가 끝날 때,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것이고, 그리고 그 리뷰 페이지를 위해 단지 많은 트래픽을 유발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매우 이익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그리고 시각화 효과가 있다면, 먼저 온라인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돈을 벌게 할 수 있다, 제휴 제품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되는 경향이 있다 첫번째는 것은 클릭당 지불 도구라고 일컫는다, 이 프로그램 아래에서, 당신은 방문자가 거짓말을 클릭할 때마다 지불될 것이다.nk 그것은 개인이 상인 컨텐츠로 다시 안내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클릭 한 번마다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지불받게 될 것입니다. 상인 웹 페이지로 이어집니다.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여기서 10%를 지불하고 25%를 지불하는 이 상품을 계속 판매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발견한다면 50%를 체크하세요. 여러분이 정확히 얼마나 많은 일을 완성할지를 깨닫는 동안 여러분은 매일 아침 우편이나 통지를 받을 것입니다. 이 적은 양으로만약 당신이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 사업과 연락을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꽁머니추천 그들의 사업에 정말로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더 나아가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그것은 흥미롭다.리드당 급여: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개인이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 지불될 수 있다.

어떤 개인들은 단지 한 두 개의 기사를 제출하고 각각의 키워드로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들을 겨냥하여 그들의 모든 양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보다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하는데 시간을 소비할 것이다.대부분의 웹 프로그램의 문제점은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어디에서 재앙인 온라인에 의해 오는지를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블라인드를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당신은 때때로 분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