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설치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전자 카메라를 가장 잘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메모리 기능이 큰 마더보드를 선택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보안을 위해, 우리는 처음에 숙제를 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집에 설치하는 문 손잡이가 평판이 좋고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들은 훌륭한 품질을 가져야 한다.

그래서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다.

문 관리는, 쉬운 언어로, 적절한 문 자물쇠를 다루는 적절한 문 손잡이를 여는 데 사용되는 장치다!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다양한 도어락이 있는데, 이는 현대와 재래식 모두이며, 수많은 크기와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보안에 필수적이다. 이러한 다양성은 체인 록, 데드 록, 전자 및 푸시 버튼 잠금, 림 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른 것들 중에서도 도어락은 단지 우리의 구조, 집, 아파트에 매력과 아름다움을 더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기본 기능인 하우스 보안을 확실히 한다.

당신은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저렴하거나 완전히 자유로운 수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생각하든 말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들 중 하나는 당신의 앞마당에 악랄한 감시자의 수표를 설치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필요하지도 않다. 단지 단지 단지 단지 단지 단지 단지 단지 어떤 지역을 시작하거나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이다. 그들은 정말 믿을 수 있고, 그들은 칭찬할 수 있고, 당신의 지역 보안관 부서가 당신이 한 번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면, 단지 문을 잠그는 것은 실제적인 강도 방지 시스템의 일부분이다. 마찬가지로, 구내에 큰 통조림을 두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이런 것들은 완전히 자유로운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해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주위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좋은 상태인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보 또는 패널을 찾습니다. 상태가 좋지 않으면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움직이는 유리문이 있으면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하여 침입자가 문을 들어올려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바우처: 요즘, 바우처는 제안을 받는 훌륭한 방법이고 주택 보안 경보기는 실제로 남아있지 않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할인 쿠폰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시스템을 더 포켓 친화적인 비율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과 같은 시대에 너무 의존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이 선을 따라 남겨둔다. 이것은 가정을 위한 좋은 보안을 실행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지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조심스럽고 부주의하지 않다. 일부 보안 회사들은 그들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고객들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항상 그럴 필요는 없다. 하지만 당신이 받는 어떤 종류의 비용 절감도 여전히 거래다.

이미 언급했듯이, 경보기는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는 없지만 잠재적인 강도에게 정신적 억제력을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경보 시스템은 당신이 기본적인 주택 보안 요건을 어느 정도 인지하고 있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사실만으로도 강도가 다음 집으로 계속 가도록 격려하는 데 필요한 운전자가 될 수 있다.

주택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당신의 가정과 귀중품을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강도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보안과 조화를 이루게 할 것이다.

침입은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문제다. 미국과 영국과 CHURCH OF GOD 같은 나라들이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단지 전 세계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생각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상당히 경제적일 수 있고 당신의 보안을 위해 지출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 99달러까지 설치될 수 있고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유지할 것이다.

주택 소유자가 선배라는 사실에 반하는 도둑이 있다면,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대부분의 강도들이 보안 시스템이 제공하는 주택 보호를 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 시도를 막을 수 있다.

침입에 대비할 수 있을 만큼 외부 문이 튼튼한가?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집과 함께 온 문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금속이나 강한 나무 문이 아니다. 그것은 심지어 외부 문에는 확실히 권장되지 않는 속이 빈 문일 수도 있다.

더 강한 문을 살 생각을 해 보라.

여러분은 여전히 송곳니에 의존할 수 있지만, 여러분의 가정 보안 기술과 기술 무선 경보 시스템을 혼합하는 것은 현재 유행하고 있다.

이것의 좋은 예는 여러분의 문 경보 시스템 기어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