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SNS 마케팅 우수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법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좋은 마케팅 대행사는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빠르게 당신을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 기관에 전화하면, 실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간단한 문제는 야기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그래서 뭐가 그렇게 큰 문제야?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안전놀이터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만의 부기를 하는가?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 거지? 특히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최대 성과(리더,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에 불과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알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해!소셜 미디어를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게 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스팸을 보내지 말라. 나도 알아!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말 그대로 구글 버즈가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이 사이트들 중 많은 곳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5번째, 시간이 허용하는 만큼,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추종자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많은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그러니 다음 주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웹사이트에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다른 사람의 사업과 다르고 각 개인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푸우의 도를 따라 펼쳐지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보라. 바로 그거야. 꿀 문제를 가진 곰. 모든 배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