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1: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 대화하여 당신과 당신의 아이를 돕기 위해 어떤 종류의 자원이 제공되는지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단계다. 당신의 지역 의료 시설도 마찬가지로 자원이나 당뇨병 지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필수적인 요소는 당신의 아이가 끔찍한 병을 앓고 있다고 느끼게 하지 않는 것이다. 고삐를 잡고 당신의 아이가 그들의 병을 되돌리도록 돕기 위해 어떻게 삶의 조정을 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제2형 당뇨병의 징후는 항상 명백하다. 이것은 확실히 잘못된 것이다. 초보자들에게 당뇨병의 많은 증상들은 다른 질병의 증상들과 똑같을 수도 있고, 단지 그들 자신의 권리에 있는 기본적인 문제들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목이 마르거나 닳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즉시 당뇨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또한 재래식 의학이 실제로 응급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기술과 같은 많은 것에 능숙하지만, 당뇨병과 같은 지속성 질병에 대해 그렇게 뛰어나지 않다는 결론에 대해 우려했다. 나는 대체 의학이 당뇨병을 역전시키는 방법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정보원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제2형 당뇨병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여러분의 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고, 오직 여러분만이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개인들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한다는 결과를 관리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주치의와 당신의 건강 관리 팀에 남아 있는 다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여러분이 매일 자신의 치료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 안에서 무엇을 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분명한 예다. 여기서 목표는 그 질병을 매우 구체적으로 다루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개인은 여러분이 실제로 실제로 실제로 그랬음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것과 동일시되는 것은,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필요한 단계를 따르고 있다면, 그들은 여전히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당뇨병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제1형과 제2형으로 자주 알려져 있고, 제3형 당뇨병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

그 치료법이 다양하기 때문에 구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실제로 당뇨병 치료법에 대해 언론 보도를 몇 번이나 보았는지 너에게 알 수 없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질병이다.

지난 50년 동안 다이어트에 관한 만트라는 저지방을 먹고 통곡물을 먹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하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우리는 100년 전보다 훨씬 적은 지방과 더 많은 통곡물을 먹는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지금 그보다 훨씬 더 많은 당뇨병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게 당신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고곡률과 저지방(전체 또는 그 밖의)을 소비하는 것이 아마도 당뇨병 전염병의 극히 큰 이유일 것이다.

혈당 수치를 모니터링하기에는 너무 불쾌하다. 통증으로 BSL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당신이 당뇨병을 치료하고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고 당뇨병 문제를 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임신 중 당뇨병에 걸린 경우, 나중에 당뇨병에 걸릴 위험에 처해 있다.

임신 후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받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의사가 오늘날 미국, 호주, 영국 그리고 많은 다른 세계 제1세계 국가들에서 당신의 혈당 당뇨병을 면밀히 관찰할 수 있게 해준다. 당뇨병은 주요 사망 원인으로 기록되지 않지만 실제로 심장 질환은 당뇨병의 주요 문제 중 하나이다. 이것은 불필요한 원인들 중 당뇨병을 만드는 주요 원인들 중 하나이다. 현대 국가에서의 죽음

거기서부터 고혈당으로 인한 장기에 대한 모든 문제에 문이 열려 있다.

최종 결과는 시력 상실, 절단, 신장 기능 상실, 심장마비, 뇌졸중으로 구성된다.

당뇨로 발견되면 매일 약을 먹고 포도당을 보게 된다. 당뇨병 가족력이 있다면 더 큰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당뇨병이 있다면 지시대로 어떤 약이라도 복용해야 하고 적절한 영양 계획을 따르도록 해야 한다.

하지만 이 말을 들어보라. 2형에서 지방세포는 더 이상은 아니라고 말하는 한계에 도달하고, 췌장은 지방세포가 계속 무시하는 인슐린을 점점 더 많이 배출함으로써 반응하는 방법을 기억하는가? 몇 년 동안 당신의 섬 세포를 약물로 채찍질한 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고 단순히 인슐린을 만드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어떤 양의 채찍질도 더 이상 죽은 말을 뛰게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후, 2형을 가진 사람은 1형을 가진 사람처럼 인슐린을 주입하고 있다.

이것은 2형+1형 또는 3형 당뇨병을 치료하기 위한 약물의 도입 이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배우자나 허비와 함께 산책을 선택하고, 하루가 어떻 윤재승 게 되었는지에 대해 토론하라. 둘 다 운동을 할 뿐만 아니라, 업무 문제를 가슴에서 지워서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다.

아이디어 1: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를 도울 수 있는 자원의 종류를 알아내기 위해 의사와 대화하는 것이 가장 초기 단계다. 당신의 지역 병원도 마찬가지로 자원이나 당뇨병 지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필수적인 측면은 당신의 아이가 끔찍한 병을 앓고 있다고 느끼게 하지 않는 것이다. 고삐를 잡고 당신의 아이가 그들의 병을 되돌리도록 돕기 위해 어떻게 생활 방식을 수정할 수 있는지를 배우는 것이다.

몇몇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