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 처벌이 아이가 특권이나 장난감을 잃는 것에 완벽하다면, 이것은 장난감을 가져갈 때, 좋은 육아 고문들은 그 물건이 어떻게 아기가 접근할 수 없는 곳에 버려지는지를 재빨리 되짚어 보고 싶어한다.

결국, 수천 년 동안 모유 수유를 할 수 있는 여자들.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진심으로 나의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구루가 배부른 것과 같은 말을 할 만큼 오랫동안 그의 밭을 갈고 있는 것을 쉬어본 적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우리는 그들이 당신의 평판을 심각하게 더럽히거나 충고하는 것보다 우리의 본보기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내가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인한 후에,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이들은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통제력이 없고, 부주의할 때, 나는 최악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내가 양육에 있어서 자기 규율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감정을 통제하고(특히 분노)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우기에 이상적

이 심리치료사나 부모 코치 제품과 해결책이 대부분의 부모와 같다는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부모가 실제로 부모에게 부모가 되는 것으로부터 육아 기술을 배웠다. 아마도 당신의 부모가 한 일을 하고 있거나 그들이 그것을 다르게 하기를 의도적으로 거부하고 있을 것이다. 5월 또는 아마도 환상적인 부모가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신뢰하는 누군가가 육아 전략을 탐구하고 당신이 곁에 있어 본 적이 없는 육아 기술을 가르치도록 하는 것은 2021웨딩박람회일정 매우 유용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육아 실수를 한다면, 지금 변화를 만드는 것으로 밝혀진다. 가족은 실수를 깨닫고, 정말로 즉시 그런 육아 방식을 바꿔야 한다.

우리는 단호해야 하지만 다시는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단호해야 한다.

우리는 육아의 가장 중요한 일을 진지하게 고려할 필요가 있다.

동시에 많은 재미를 가지고 일하면서.

그리고, 기억하라, 아이가 나쁜 행동을 바로잡으면, 그 행동을 결코 언급하지 말라는 당신의 상처받은 논평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젊은이들을 반복적으로 징계하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단순히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생각으로 모든 것을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그 범죄에 대해 유아를 징계하고 이전 범죄에 대해서는 부속품으로 징계하지 말라.

몇 년 뒤에 만들어진 장벽의 결과로 신생아가 어려운 10대 시절 내내 그나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기뿐만 아니라, 당신의 아이가 당신의 가족에게 전혀 낯선 십대로 발전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정말 끔찍한 일이다.그리고 아이들이 몇 년 뒤에 장벽이 생겨난 후 어려운 10대 안에 그나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말라. 당신의 아이가 몇 년 뒤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너에게 전혀 낯선 사람이 있는 10대 청소년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아이들이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성공적이라고 느끼게 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중요성과 자기 가치를 좋게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이 자신감과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도록 도울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 아이들에게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우리는 항상 그들을 들어올릴 수 있어야 한다.

걱정 아이들에 대한 걱정을 투자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인가? 당신은 그들이 부적절한 군중들과 함께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이 꿈의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혹은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그들은 마약을 하거나 술을 마실 것이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나쁜 꿈을 드러낼 것이다. 걱정 그만해!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하는 일을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에게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돕는 올바른 도구를 그들에게 줄 수 있다.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사람들을 시험했던 것처럼 당신을 시험할 것이다. 당신의 삶의 순환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조바심을 내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좋은 양육은 또한 에뮬레이션을 해야 한다는 큰 결심이다. 좋은 부모는 그들의 자녀 역할 모델이고 좋은 남자다. 어린 아이들은 특히 그들의 부모가 말하는 방식, 반응하는 방식, 법을 본다. 그들은 단지 좋은 것과 나쁜 것, 나쁜 것, 나쁜 것, 나쁜 것 사이의 글을 완벽하게 알지 못한다.

그리고 최악의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에게 지혜를 의존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들에게 움직임, 말, 생각을 제한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취미를 발전시키는 것을 막거나 막지 말아야 한다.

물론 우리는 합리화되어야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그들 주변의 세계에 대해 배우기 위해 탐험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 모두가 대답하고, 잘 대답하고, 그들이 형성되도록 허용해야 한다.

자신의 생각과 이해를 빼앗는 것은 불공평하다.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할 때, 아이들에게 혜택을 줄 계획을 세우는 과정의 일부가 되어, 그나 그녀가 우는 여자나 남자가 되기 위해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