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문 조언, 만약 당신의 가게들이 정보를 제공하거나 해명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테크니션들을 뜯어내려고 한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차를 아주 쉽게 자동차로 만들 수 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확인하십시오.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 위로 올라가 보조제 병을 가지고 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 아래에서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및 버그가 흩어진 앞유리를 통해 파악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덜 비싸고 종종 주요 국가 체인점들이 ASE 인증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레드 와인이나 화이트 와인을 하는 것과 같은 진정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한다.

난방된 차고는 극한의 온도가 차량에 과도한 차이를 일으키지 않도록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자동차 리프트가 위험으로부터 확실히 안전하도록 하기 위해 H2o 주위에 잘 맞는 커버를 구입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리프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가 최고 형태에 위치하도록 하고 자동차를 적재하기 전에 장기 보관에 대한 등급을 매기는 것을 시작해야 한다.

자동차 리프트가 순서대로 상승하기 전에 그러나 은폐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준비가 사용되어야 한다

상점에 대한 기능과 혜택을 위해 상점을 찾아라. 원트 시설은 다른 시설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좋은 가격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하는 것이 항상 가장 빠른 결정은 아니다.

자동차 지하세계에서만 팁과 제안이 표면적으로 긁힐 수 있다.

물론, 어떤 팁은 실제로 필요한 것을 경험하는 내부자 지식을 뒷받침할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수리 의무를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자동차 고객들은 개인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자동차 후드를 들어올리려고 하지 않고 손으로 더럽히거나 청소하는 부품을 대신한다.

아이러니하게도,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PC 전문가의 도움 없이 호스, 플러그, 직설적인 부품을 교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또한 훨씬 덜 비싼 것은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 품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가 더 빨리 멈추는 것을 용인하고 더 오래 지속되고 있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 자동차 산업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활용하다

당신이 고른 우연한 가게들이 ASE 등록이 된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ASE 인증을 받으려면, 평판이 좋은 기계공은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샀는지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누구를 행복하게 해 주는지 말해달라고 부탁함으로써 삶을 가볍게 여겨라. 그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는지 아니면 괜찮은지 물어봐라. 그리고 틈새가 합의된 양인지 아니면 더 많을 수 있었는지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들를 때, 왜 그들이 이 자동차 수리 센터를 선택했는지에 대해 고객 중 몇 명에게 물어볼 수 있는 가능성을 가져라. 당신은 월간 낮은 가격에 대해 배우고 싶지만 그것이 가장 일반적인 대답이 된다면, 당신은 확실히 다른 가게를 찾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터 스쿠터에게 물어볼 사람이 없다면 당신은 분명히 온라인 세계에서 고객 의견을 찾아야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한다.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차량에서 수리해야 할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웹은 중요한 자원이며, 모든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시각 학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습니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연마, 손상 및 마모를 최소화하여 정기적으로 점검하면 수리 비용이 더 많이 줄어들 수 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유리 와이퍼 저장소 위로 올라가 여분의 병을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버그가 흩어진 앞유리나 대시보드를 통해 결정하기 위해 태양으로 운전하고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