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사이트는 고객이나 고객으로부터 이런 사이트를 통해 훌륭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홍보 행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떤 사람이 개선되었는지, 어떤 즐거움을 느끼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되어 있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http://channelcan.com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확실히 괜찮다고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사용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인터넷 마케터의 능력일 수 있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꽤 최근의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곳에서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는 또한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얻을 수 있었다. 이것은 정말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그들의 친구들과 팔로워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SNS 마케팅 새로운 특정 항목에 대한 인식을 전달하려고 하는가? 흥분을 유발할 수 있는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가입자를 극대화하려는가? 당신의 목표는 위의 각 목표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라. 모든 사람들은 웃고, 웃고, 자유로워질 필요가 있다.

그러니 사람들이 단지 당신이 파티에서 하는 것처럼 그것을 관여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확신하라. 개인은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가?

불꽃 충돌로부터 멀리하라. 토론회나 사적인 이메일을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불꽃 전쟁의 중심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사람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당신은 끝을 맺는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웹2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속성 소셜 미디어로 사람을 안내하는 것은 웹 속성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제한이 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페이지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때때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유사성을 사용하여 웹 존재에서 주요 판매까지 할 수 있다.

  •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당신의 목표 방문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들이 같은 신청서를 가지고 있거나 선택하기 때문에 산다.

시각 마케팅 – 개인이 이미지를 공유하여 Pinterest를 작성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 있는 비즈니스 정보뿐만 아니라 정확한 Embed 텍스트를 포괄적으로 필요로 하고 성장 사진을 가지고 있는 기록을 깨뜨려야 한다.

사진은 페이스북에 가장 규칙적으로 사용되고 공유된 게시 방법일 수 있다.

이미지를 공유하려면 하이퍼링크나 기타 관련 중요한 정보를 알아야 한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하루 종일 트위터를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를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만들고 마케팅 노력을 위해 그것을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정말로 당신이 그것을 알아차리게 할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에게 그렇게 매력적인 것을 찾는 것이다. 리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것을 돕는 것에 대한 어떤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나서 결과는 스스로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았다. 이제 경험 많은 전문가로서 나는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내가 돈을 구별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마케팅을 통해 그들이 이별하는 것을 발견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에 대해 위로 돌린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고 싶을 때, 때때로 수량이 결정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특히 업데이트로 할 수 있는 것처럼 트윗은 정보와 오락으로 가득 찬 경향이 있다.

그 큰 점프를 듣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를 고려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실제 최고의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인식하게 해 줘. 조금 후에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