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이 순간 우리는 피트니스 트릭 정보광고로 그들을 때렸다. 우리는 TV,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하루 종일 때렸다.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라는 수많은 피트니스 기계, 전략, 구루들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하기를 요구한다.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패딩 두께를 테스트하기 위해 쿠션을 손가락으로 단단히 눌러라. 패딩이 부족한 장치의 쿠션 운동 아래에서 목재를 느낄 수 있는 경우 패딩이 더 많은 기계를 선택하십시오. 운동 중에 충분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작업을 중단하기 때문에 타박상을 입을 수 있다.

나는 실제로 그들이 꽤 오래 서 있다면, 누군가가 잡지 뉴스 플래시의 표지에 얼굴을 얹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피트니스 디자인이 되기를 원하는 꽤 많은 소녀를 보았다. 밖에는 수많은 놀라운 여성들이 있고, 보여져야 할 것은, 엉덩이를 네트워킹하거나,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고 있는 훌륭한 대리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건강과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 우리는 자신의 건강과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 자신의 건강과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 자신의 건강과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 자신의 건강과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 강남레깅스룸 자신의 건강과 건강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하는 정서적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이다.

나는 피트니스 강사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비에 선물받았다. 나는 어느 날 출근해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숨이 차서 땀에 흠뻑 젖은 것을 보았다. 나는 그에게 그가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죽은 리프트, 또는 중요한 심장 질환을 가지고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실제로 운동한 것은 확실히 심근경색 운동이었지만 복근과 상체 전체에도 좋다고 나에게 알렸다. 매일 두어 번 반복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너의 배는 기분이 좋을 것이다.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나에게) 체력은 얼마나 많은 체중을 올릴 수 있느냐,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느냐, 아니면 발을 머리 뒤로 올릴 수 있을 만큼 다재다능하다면 나에게 체력은 항상 숫자로 결정될 수 없는 것들, 숫자, 무게, 거리, 등급 이상의 것들에 관한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안락한 지역에 남아서 평범한 삶을 계속 추구하지만, 자신의 완전한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일상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존재 변화를 즐기기 위해 오늘을 선택하는 것이 나의 경험이었다.

인생에서 기쁨의 비결은 오늘날 우리가 가진 것이 전부라는 인식이다. 오늘 당신이 내리는 작은 결정에 당신이 존재하는 미래의 씨앗들 각각의 날은 당신이 새롭고 향상된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고 초대한다.

당신은 훨씬 더 건강해지고 싶다? 체력을 높이고 싶으세요? 그리고 오늘, 그리고 매일 필요한 것을 하기로 결심하라!만약 당신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모든 면에서, 웨이트트레인을 할 것이라면, 간단한 지침을 따르라. 당신의 운동을 제대로 하고, 운동하기 전에 올바르게 스트레칭을 하고, 아마도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질 것이다. 항상 안전하다. 근육을 적절하게 만드는 것은 내가 이전 포스트에서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분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균형 잡힌 다이어트 계획을 얻어야 하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적당한 단백질(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을 섭취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거칠거나 과로하지 마라. 가장 잘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은 넓은 배열의 날 음식(채식)이다. 닭고기, 칠면조, 생선. 기름기가 없고 날씬하다면 붉은 고기

러닝머신은 훌륭한 운동 옵션이지만, 러닝머신과 같은 많은 개인들 밖에서 달리는 것이 훨씬 더 나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러닝머신은 번거롭지 않기 때문이다(특히 날씨가 좋지 않을 때).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운동을 원한다면, 포장도로에서 달리는 것이 여러분에게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편집자, 출판사, 사진가, 산업 유형 등에게 줄 수 있는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행해진 머리와 신체 촬영 없이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프로그램에 절대 가지 않는 것일 수도 있다.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처음에 그들을 발견하고, 자신을 소개할 것이라고 꽤 추측하고, 자연스럽게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에 있어야 하고, 당신의 가장 훌륭한 모습을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말하지 말아야 한다.

다음 습관은 잠재의식의 재프로그래밍을 포함한다.

당신이 p를 경험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