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가 프로 보노 변호사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은 주로 유료 로펌으로서 우월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주로 공짜로 일하고, 연방정부를 통해 돈을 받는 것이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좋은 면도를 하고, 우리가 변호사들을 선택하기 전에 그들의 일을 잘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매우 자격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 주제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때로 다른 사람들에게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변호사들이 있다.

법적 소송은 있지만 이혼은 아니다

당신이 역사적인 분야에서 함께 일하게 될 다른 전문가들과 이야기하라. 그들은 오하이오 파산 변호사 회계사와 다른 전문 분야의 변호사들에게 추천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맞는 제안을 해야 한다.

하지만 개인을 무료로 기소할 변호사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여러 법률 사무소에 전화를 걸어 당신의 입장을 설명하고 그들이 해방을 위해 고려할 것인지 더 물어볼 수 있다.

많은 변호사들은 단지 그렇게 하기 위해 연간 예산에 많은 사건들을 따로 두고 있다.

변호사들이 지불해야 하는 콩과 그 급여비용(법률 광고비, 전문 비용, 법률 연구비 등)을 고려할 때, 변호사들은 시간 곤경에 매우 민감하다. 이것은 소송 변호사들이 엄격한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하루를 보내기 때문에 법정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변호사들에게 특히 그렇다. 법원은 종종 변호사들이 이 치료에 익숙한 마감일을 놓치는 것에 대해 변호사들을 제재하고 고객들에 대한 기대를 바꿀 수 있다.

요약: 고충돌 사례를 제외하고, 법 체계는 변호사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들이 보통 그것을 하는 것을 줄이기 보다는 비용이 많이 들고, 화가 나고, 갈등을 증가시키는 것을 감시하는 것을 거의 허용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범죄로 감옥에 있다면, 당신을 변호할 변호사를 찾으려고 할 때, 경험은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는 많은 것들을 얻으려고 할 때, 보통 당신이 기소된 세계 분야를 경험한 누군가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고, 단지 그들의 범죄 경험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같은 법적 반대자들과 마주친다면, 그리고 이전에 판사에게 유리하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측면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단순히 기억하기만 하면 가장 중요한 점의 예가 될 수 있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또한 법조인들과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그 사건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발견하기를 원한다.

다음으로 그들은 이해로부터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성공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일의 중요한 부분이다.

더 많은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업 변호사 게일 코너와 범죄 변호사 앤서니 퀸타나와 함께 바바라 파커스 시리즈를 시도해보라. 그들의 가족과 함께 그들의 문화적 차이점은 이것들이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어렵고 둘 다 마이애미에 사는 결점 있는 인물들이다. 1994년 경이로운 책들과 파커는 매우 빡빡한 실제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그녀의 스탠드만으로는 매력적이지 않고 불행하게도 그녀는 세상을 떠났다. 2008년, Lawyers는 약간의 시간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주어진 시간에, 한 변호사는 종종 모든 고객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데 소비되는 시간, 시간을 잃는 시간, 한 시간 동안 여러 명의 후원자를 위한 여러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다.

특히 변호사가 고객이 어떤 기간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다른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없을 때 발생한다.

이는 규제 회사들이 디지털장의사 다른 직업에 종사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없는 경우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측면도 잊지 말아야 할 가장 중요한 점들 중에서 전문가를 받아들일 수 없다. 그들은 때때로 당신의 법정 너머의 법률 변호사라고 불릴 수 있다.

또한 이 변호사들이 특정한 사건과 함께 이 사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발견하기를 원할 때 그들은 정보와 사실로부터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연구 또한 필요한 부분이다. 직업도

만약 당신이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았다면, 당신을 변호하기 위해 변호사를 찾으려고 할 때, 경험은 소켓의 수집품들 중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기 위해 많은 것들이 있다.

그것은 개인이 실제로 당신이 기소된 분야에서 경험하는 누군가를 찾을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그들의 범죄적 통찰력 없이 당신에게 엄청난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같은 법적 반대자들을 상대로 한다면, 그리고 판사에게도 하나의 이익이 될 것이다.

법적 직업도 이러한 회사들과 관련된 이후로 완전히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