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실행하고 당신이 획득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검토하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읽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규 수입처럼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결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진정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야 하며 고객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자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적시에 적절하고 도움이 되는 자료를 포함하는 정말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형태의 사업이 된다. 이 콘텐츠는 기사, 제품 평가, 시장 뉴스, 중요한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것에도 포함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https://agphk.co.kr/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말하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품목에 대해 방문자가 지불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본적인 평가 스타일 사이트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제안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개인들도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통해 어떻게 그렇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여러분도 이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가져야 하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성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살 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이 사는 아이템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활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체크아웃하고 가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장에 걸쳐서 당신이 알아낸 모든 방법을 실행하라. 그 이후로,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린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로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하고 있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당연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느 회사가든 번영할 수 있는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번창하기 위해서는, 기업 내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찾기 위해서는, 당신은 조직 내 최고의 사람들을 모델로 삼아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

프리셀: – 웹의 주된 용도는 세부사항을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대신 프리셀을 위한 Believe for Presell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를 통해 상인 사이트에 회부할 필요가 있다.

프레드는 빌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몇 가지 실수가 있고, 상인에 대한 연구도 하고,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서비스를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있는 수많은 항목들을 자연스럽게 검토하고 비교할 수 있다; 또는 단순히 특정 이슈에 대한 게시물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항목과 연결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