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규 수입처럼 지불될 것이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에는, 끔찍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위의 5단계 과정과는 달리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소홀히 한 1차 제품 2개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2가지 행동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오늘날 사용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서비스가 된다. 적시에 관련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포함하는 사이트 이 자료는 게시물, 항목 평가, 시장 뉴스, 중요한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종류의 게시물에 있을 수 있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원칙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디자인에는 4명의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 총판모집 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생산되는지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대한 관점, 포인터,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소비자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면 트래픽을 생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페이스북에서는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친구들을 제휴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처리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연구하고, 휴를 틈새로 만들어야 한다.

신인일 때는 이런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실제로 제품 마케팅 방법을 효과적으로 공개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출 때, 적절한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교육이 존재하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마케팅 방법을 최소한으로 알아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페이스로 운영할 수 있고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 있는 현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이 물건들을 계속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심지어 50%를 발견한다면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 당신이 단지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인식하고 나서 통지서나 우편물에서 수표를 받는다.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나열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사이트에 배너를 달고 며칠 후에는 이 프로젝트를 삭제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효율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직업이나 캠페인에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지만 모든 것을 예상하지는 않는다. 당신의 직업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완벽하게 작용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나는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찾아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정말 이름을 날리고 싶으세요? 당신은 장기적인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아이디어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