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홈 비즈니스를 광고하기 위해 계열사를 발굴하는 것뿐이다. 하지만, 제휴사들은 항상 상품을 홍보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만약 당신이 구매하지 않은 물리적 제품을 검토하고 있다면, 그것이 어떻게 수익성이 있는지 항상 예를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은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들의 다른 리뷰, 계열사로서 상품에 대한 추가적인 중요한 세부사항들을 주고 싶어하며, 당신은 결국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게 된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사기꾼들을 당신에게 유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그렇다면, 당신은 작은 사업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일부 마케팅 경력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당신의 기회는 궁극적으로 돈이 틈새일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사람들이 다시 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상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이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할 경우,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어떤 종류의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유리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웹사이트로 돌아가야 할 사람들은 당신이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이다.

독자적인 뉴스레터로, 가입자들로부터 신뢰, 친밀감,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제휴 상품을 홍보해야 할 사람들로부터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시장을 계속해서 공급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구글이 검색 코어에서 최종적으로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결정하기 위해 검토하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 페이지 순위나 홍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대부분의 백링크가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 콘텐츠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틈새를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홍보 웹사이트를 얻고 싶어한다.

더 높은 홍보 당신의 웹사이트와 연결된 사이트들은, 구글이 더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할수록,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자기 모터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아무도, 무시무시한 것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와 관련된 90.0%의 클릭을 개인 회전을 사용하여 더 많이 입력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하위 계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은 제휴사와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쳐 주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

그리고 가능한 한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고수해야 한다.

좋은 제휴 제품이 있는 것처럼.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위탁 제휴 기회

당신은 그 회사가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개의 히트를 기 롤대리팀 록하고, 당신은 판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가입자 리스트를 가진 100명의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군중들에 의해 디자인된 전체 판매를 얻고 있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치료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에 영양을 공급한다면, 그들은 균일한 기준으로 사람을 살 것이다.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당신이 작성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검토 때문에 할 수 있고, 물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여러 제품의 검토와 비교, 그리고 / 또는 특정 문제에 관한 페이지로서, 당신이 추천하고 있는 제품과 연결될 수 있다.

그것은 나에게 충격적이다. 하지만 사실 이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옮겨야 하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구매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이 배운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사실 내가 하는 것과 정확히 같지 않다.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간다.

많은 남녀가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의 발전에 제동을 걸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사이트에 많은 콘텐츠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고 있다.

인터넷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시스템으로, 반드시 사용 가능한 제품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들어야 한다.

커미션은 양이 다양하다. 가입할 수 있는 다양한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독립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인터넷에서 판매할 수 있다면, 이것들은 제휴 프로그램이 그것에 따라갈 것으로 예상한 매우 흔한 것이다.

모두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