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라. 충성스러운 소비자를 제휴사로 삼는 것은 좋은 개념일 수 있다.

고객을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하나의 훌륭한 판매를 1,000개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을 강화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을 증가시킨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사업과 협력하는 것이다. 만약 소비자가 1년 후에 물건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것이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연구와 검색은 그들을 찾는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가장 좋은 PPC 서비스는 효과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Google Adwords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자들이 그렇지 않은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진정한 이익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사용하여 그것을 움직이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엄격하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을 발견하고 가입하는 것입니다. A 많은 매우 제휴사들은 실제로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대개 훌륭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우수한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입니다.

과거에 실제로 잘 작동했던 것들을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지침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큰 돈을 벌는데 실용적인 바로 그 기술을 잊고 빠뜨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경력에서 그런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인정했을 때, 나는 실제로 다시 한번 그러한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제휴 마케팅이 정말 효율적이 되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며, 또한 AdWords 광고도 나타나기를 원한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그 기회는 특정 틈새시장에 돈이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항목과 연결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두 개의 게시물을 올리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그 꽁머니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만약 사업이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유행이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존경할 만한 회사 비즈니스와 연결되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 비용이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 사이트에서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하십시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가지고 있는 몇몇 제품들의 평가와 대조;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최고의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특정 통계를 계속 확인하기로 결정할 때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이미 생성된 인상, 히트, 판매 횟수를 이해하기 위해 필요하다. Impressions는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보았을 때의 다양한 시간이다.A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당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품목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빠른 돈을 추구하고,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심지어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꾸준하고 느린 방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더 나은 위치에 남아 더 빨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Ill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견해로 시작할 것이다. Ill은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