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 거울은 작은 침실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방법이다. 자루 내부를 조명하는 일반적인 옵션은 천장 램프 그늘의 중앙에 빛을 적용하는 것이다. 핀 조명은 다양한 점화 패턴을 구성할 수 있는 여분의 조명 기구에 좋다.

음, 물론 진실은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기본적으로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일 때에도, 풍수 연습의 진정한 이익을 위해 당신의 삶을 조정하는 데 활용된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가구에 대한 것이 대부분이며, 장식의 공간은 거의 없거나 거의 없는 경우가 많다. 현대적인 실내룩을 위한 어수선함은 결코 없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은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며, 심지어 모든 재산의 방에 포함될 수 있다.

기하학적 모양에 대한 개인은 이 미래적 형상의 개인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현대를 생각할 때, 당신은 정기적으로 흑백을 생각한다.

단지 회색과 베이지색을 사용하는데 도움을 주는 색 구성표일 뿐이지만, 잘 발달된 몸의 스플래시를 던지기 위해 해방감을 느끼는 것은 깨끗하고 단순한 외모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색이 더 강하다.

실내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집 주인에 대한 모든 것 디자이너는 이 특정한 사람이나 남편이나 아내를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어 집 안의 모든 곳에서 그것을 연주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장식은 집을 개인화하는 사실이다.

당신은 정말로 벽으로 끝날 것을 개념화하기 시작하기로 선택했는가? 경험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당신은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예산, 필요한 도구, 그리고 어떤 프로젝트의 시간대를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는 디자인을 제공해야 한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방은 벽의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 위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가구의 모든 아이템을 다시 하지 않고 새로운 외관을 살 필요가 있는 것을 볼 때 언제든지 제거할 수 있다.

실내 계획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로 대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선택 색상을 선택하라.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항상 너무 시끄러워서 사람들이 색을 선택하기 위해 그 영역을 사용하는 것에 Shower head 대해 생각하고 계획을 판단할 수 있다.

당신이 불러일으키고 싶은 분위기와 함께 당신은 대담한 음영을 위해 두려워해서는 안 되지만, 이전보다 더 흥미로운 색상을 사용할 수 있는 커플 옵션은 지금이 당신의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 내에서 그것들을 사용할 때일 것이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평면 공간에서 축소된 가벼운 단단한 나무 바닥이 멋져 보이게 하고 연한 색의 면과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에 산다면, 아마도 당신이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설정에서 예외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종종 밝은 색조인 녹색 영역 양탄자를 배치하라. 정확히 같은 또한 위장하고 싶은 어두운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에도 적용된다. 빠른 벽의 레이아웃을 개념화하기 위해 선택한 적이 있는가? 제품과 솔루션은 경험이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해서 계획을 세울 수도 있다.

당신은 진정으로 변화하기를 갈망하는 디자인, 예산, 필요한 도구, 프로젝트의 시간대를 고려해야 한다.

방과 같은 요소들은 예방책으로 궁극적인 결정자로 작용할 것이고, 그것을 가지고 해서는 안 된다. 현명한 디자인을 할 필요가 있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을 추가하는 추가 기능을 추가할 수 있고 그녀는 흥미로운 초점 키다.

홈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특히 새로운 집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외부 디자인과 마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새 집이 벽돌로 보는 방법을 보고, 그 후에 그것을 외관으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정원 가꾸기를 계획할 수도 있다.

현재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많은 옵션으로,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에 맞는 회사를 찾고 고용할 시간이 필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에게 주의를 기울일 수 있는 절대적인 장소는 인터넷이 될 것이다. 구글을 찾아 그들의 온라인 서비스를 조사하라. 다른 방법은 옐로우 결과 페이지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살펴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현재 제품에 대한 창의성과 가까운 시계는 벽, 방, 식당, 문, 창문, 잔디, 부엌 마당 등 주거용 홈 인테리어 디자인을 장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다. 그렇다, 실제 집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모든 것은 이 예술을 적용하여 장식될 수 있다.

실내 디자인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전문가로서 꾸미는 것이 좋다. 장식의 대부분은 실제 관행에서 정의되기 전에 컴퓨터 모니터나 종이에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것이 어떻게 발견되었는지를 발견하는 것만큼 노력과 돈을 절약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