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자신의 직업의 시작에서 상, 벨트, 타이틀, 승리를 추구하고 있다고 진술했다. 그리고 지금, 그는 단지 밖으로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들었습니까? 그는 실제로 그의 직업 전체에서 일했던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지금, 처음으로, 그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내가 포함시킬 수 있을까? 그는 당신의 타고난 재능에 열심히 일하는 원칙이 결국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한 결정적이고 빛나는 예다.

체력과 컨디셔닝 코치와 전투 스포츠 전문가로서, 내가 개인, 특히 운동 경기 시작이나 지망생인 종합 무술가들과 함께 해야 할 가장 어려운 과제는 그들이 현재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를 대체할 재정 투자를 지속하지 않고 그들이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어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더라도, 특정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범위를 발견할 것이다. 이 신발들에 의해 당신의 운동 경기력이 어느 정도 향상될 것이라고 다소 태연하게 말할 수 있다.

이 신발들은 더블링, 발리볼, 사이클링, 소프트볼, 축구, 야구, 스케이트보드, 배드민턴, 골프, 테니스, 전투 스포츠, 농구, 자동차 경주, 그리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대해 다양한 형태로 발견될 수 있다.

적절한 방법을 파악하여 이상적인 싸움 기술을 습득하면, 힘, 힘, 균형, 속도를 높이는 데 필요한 시간입니다

불편한 데님 불편한 옷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공기가 피부를 통과할 수 없게 한다.

만약 이것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피부는 곰팡이를 유발하는 지렁이에게 가장 좋은 환경이 될 것이다.

JJ 암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고, 부모님이 재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주했다. 나의 늙은이, 3명의 아이, 2명의 형제, 그리고 1명의 시스를 가지고 있는 동료 이혼녀, 우리는 모두 갈 준비가 되어 있었다. 우리는 평범한 중산층 가정이었다. 슬프게도 나는 막내였기 때문에 나는 조금 뒤처지고 있었고, 지난 몇 년 동안 패션을 입고 있었고, 조금 더 기뻐했고, 나를 더 강력하고 더 기쁘게 했다. 지금 내가 가진 것 중에서

JJ: 나는 젊은 사람들이 정원 복싱이 아니라 훌륭한 트레이너와 함께 어떤 종류의 무술에 머물러야 한다고 생각해.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정말 부주의해. 너는 아이에게 총을 제공할 수 없고, 그가 총을 쏘기를 기대할 수 없어. 너는 그에게 적절한 무기 보안과 일련의 지침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같은 거야. 그리고 학교에서 누군가를 때리는 법과 내가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줘. 나는 그 이유와 규칙을 알아야 해. 나이가 들수록, 나는 내가 한 때 할 수 있는 완전한 분열이 내 허리를 들어올릴 수 있는 능력조차 거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내가 훈련을 시작한 이후로, 나는 사실상 반으로 쪼개진 스트레칭으로 돌아가는 것이 훈련의 근본적인 부분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방법들은 당신의 다리를 제대로 확장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한 이유로, 그들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려는 어떤 사람에게도, 이것은 당신에게 안성맞춤이다.

나는 이 걱정에 완전히 진지했다. 왜일까? 왜냐하면 누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해했기 때문이다.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에 동시에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을 고려하면, 당신이 아흐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ADVANTAGES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한, 시 먹튀폴리스 위로금 간과 에너지의 낭비다.

운동 경기 스포츠 JP : 당신이 더 강력하게 만드는 것을 메모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힘은 예상치 못한 미래에 대비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간단한 시작으로 시작했습니다. 전투 스포츠에 당신을 제시한 것은 무엇입니까? 일찍 시작하셨나요?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매년 자존감의 부재로 인해 계속 높아지고, 불행한 사람들은 은둔과 비만이 되었고, 텔레비젼, 컴퓨터 시스템, 우리는 필요한 것과 연락이 끊겼다. 분명히 개인들은 그것에 대해 반대편에 있고, 스포츠는 폭력적이다. 아마도 몇몇 사람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단순히 얻어맞아야 할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입을 열었을 때 몇 세기 전에 잊어버린다. 법 뒤에 숨지 못하다

공부할 DVD를 구입하고, 지역 혼합 무술이나 주짓수 연주자를 모아서 도서관에 가서 이 정보를 요청하도록 하라. 도서관은 당신을 위해 이 자료들을 사기 시작할 것이다. 도서관은 무료다!

혼합 무술, 즉 MMA는 현존하는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매일 더 전형적인 것으로 끝난다. 전세계적인 인식에 대한 특별한 정당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혼합 무술 전투원들이 그들의 특정한 가장 큰 체력 수준에 있으며 경쟁적이 되기 위해서는 모든 힘, 속도, 숙련도를 가져야 한다는 사실에 있다.

무술에서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훌륭한 강사들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