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큰 점프에 대해 알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그 깨끗한 트랙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준다. 나는 어떤 양으로든 너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연결 스펙을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로 남겨져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방문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이메일과 달리,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봉률 등과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라!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손님들을 마케팅하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과 상태 개선을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쉬운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기를 원한다.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자로 하여금 웹 사이트에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로 안내하는 것은 제한적이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블로그에서 이를 실행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다.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조정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다.

아래는 2013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도울 수 있는 10대 방법이다.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국으로 밝혀졌다. 매년 선택이 계속 증가하고 규모가 커짐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종사하지 않는 기업은 아마 많지 않을 것이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나면, 항상 적절하게 그것을 수행하라. 확실히 수행하지 않는다면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몇몇 회의론자들은 종종 그녀를 위해 대인관계 네트워킹 전문가를 고용하여 일을 완성한다.

이 경우, 그들은 다음과 같이 확신한다.

마케팅 전략은 완벽하게 활용될 것이다

당신은 팔로워들의 관심을 기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이나 답변 및 질문을 함께 작성하도록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와 관련된 비주얼은 더 매력적이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이 그것을 드러낼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웹사이트를 통해 성공하는 비결은 훌륭한 게시물을 만드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롭다. 즉,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사업을 하는 사람은 점점 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으며, 그들은 또한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창조하고 있다.

인터넷 사이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구매자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항상 당신 자신보다 무언가를 시도하라.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적인 고객들에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인터넷 광고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겨냥한 사람들을 지시하는 것은 웹사이트가 제공할 수 있는 것과 비 토토총판 커뮤니티 교했을 때 제한적이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사이트에서 당신을 판매하는 sns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직접 판매를 이끌 수 있다.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에 가입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선호하는 주제에 관한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TV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유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라.

2010년 여름 시즌부터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할 수 있는 경험 있는 여행을 시작할 때, 나는 제대로 알려진 프로그램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