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와 친구로 지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에 새로운 사람을 끊임없이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는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그 끙끙끙거리는 일을 잘 하도록 하라.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그러나 목표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에 가입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주, 목표 시장이었던 5명의 신입사원들에게 연락하여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더 나아가서 이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특정 지역 틈새시장이 보고한 바와 같이 포럼을 시작하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게 고유하기 때문에 개인은 스팸으로 기소되지 않습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나머지는 진짜야! 나는 이것을 적절하게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방문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그들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를 통해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릴 곳에 도착해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사람들과 관련된 스팸을 하지 말라!나는 내가 공연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끝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서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매우 좋은 움직임이다.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키워드가 풍부한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짧은 URL을 만들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즐길 수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연습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팔로워를 이용한 인터랙트 사용은 게시물에 대한 다른 서면 콘텐츠에 대한 논평의 요점을 보여준다. 게시물에 대한 논평은 당신의 몇 가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하며 가장 간단한 것은 당신의 산업에 관한 게시물과 연결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돕는 것이다. 오직 한 가지만이 훌륭한 네트워킹 직업이다.

멋쩍지 않게 굴어라.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적인 방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이 되어야 한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단지 당신이 단지 저장하기 위해 파티에 갈 사람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공동에서가 아니라, 당신은 단지 친구를 사귀기 위해 도움을 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관련 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가족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배우십시오. 그래서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가?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접속을 위해 상단 패널을 할당하고,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관련된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한 하단 패널과 함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한 중간 패널을 긴밀하게 통합하고 있으며, 접촉을 통해 쉽게 볼 수 있거나 커뮤니티를 빠르게 볼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Nokia C3는 채터박스에 유익한 전화기를 만든다.

내가 이야기의 이유는 시간적 압박이 빠질 수 있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광고와 마케팅으로는 대개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해당 고객이 할 수 없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어야 합니다

내 작은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기 자신과 더 많은 것을 듣기를 좋아한다.

그러니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흥미롭게 하고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해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만약 그것을 한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란 사람이 그것을 끝내는지 놀랄 것이다!이 특별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그것을 기르는 것. 마치 꽃을 주는 것과 같으니, 너는 방금 하루 종일 만들었구나!

소셜 미디어 최적화 SNS 마케팅 컨설턴트를 돕는 것 외에,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개인에게 항상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적 가입자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한 노키아는 연결 편의시설인 와이파이가 전면적으로 시연되는 등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안전놀이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