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총점을 가지고 있을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선생님 또는 당신이 꿈꾸던 그 밖의 다른 어떤 것이든 당신이 공부하기 위해 단지 당신이 원하는 목적을 위해 적절한 학교를 찾아야 한다.

단지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또한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듣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스케줄 주제를 위해 당신의 수업 시간을 쉽게 만족시킨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들과 술을 마시면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가? 더 중요한 것은, 저처럼, 그들은 단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들거나 강화시킬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남은 삶에 끔찍한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자녀가 돈을 인출해 대학 월간지불법으로 활용하기 시작하면 걱정이 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부모들은 이 특징을 좋아한다

그러나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충분한 시간이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많이 벌거나, 빚을 갚을 때 대출 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앞서 언급한 것 중 대부분이 아들이나 딸이 10살에 가까워질 때, 그들이 넣지 않은 약간의 스트레스로 놀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고등교육을 위한 것은 제쳐두고 이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들은 깨어날 것 같고,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현금인 경향이 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신청서를 꺼내는 것을 통한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주정부의 지원 기관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세금 연도에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는 것은 평균적으로 30,400달러를 초과하는 비용이 들 수 있다.

학교 대출에 대한 상당한 이자 지불에 따라 6,000달러를 절약하는 것은 변화를 줄 수 있다.

마술 청바지를 포함한 나의 딸들은 기적의 대학을 비전한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팝은 현금으로 바꿀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나의 조수 두 소녀는 엄마와 아빠의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 교육대학으로 가는 대학에 위치해 있다.

그 동안, 나는 대학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 프로그래밍의 심혈을 기울인다. 연방 펠 그랜트는 또한 재정 가이드의 기초다.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대학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당신의 첫 번째 자금이다. 다른 유형의 재정 지원과 경찰공무원 다른 보조금 보충 이 장학금 보조금은 대부분의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은 환불될 필요가 없다.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첫 번째 자금이다. FAFSA 신청서를 제출할 때마다 고려될 것이다.미니 선물 거래와 거래하는 대학 학위 미래가 어디서든 근무 시간 연장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획득하기 위한 대안적인 방법: 매우 적은 오버헤드, ISP 연결이 있는 노트북 몇 초 거리에 있다.

매일 한두 시간씩 걸리고 학생은 매일 2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과 불상사 후에 일어날 것이다.

다른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자신을 더 시장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덕대)에 있을 때, 나는 내 스트레스를 얼마나 정확하게 완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 주는 많은 건강하지 못한 습관, 태도, 철학을 습득했다.

그리고 이에 대한 과학적 설명은 주로 우리 성인 생활 초기에 현재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정확히 대학과 비슷한 것을 위해 갇혀서 저축할 수 없는 다른 것들에 대해 많은 빚을 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몇 년 후 우리는 시간이 있고 이제 우리는 자금을 가질 것이다. 간단한 진실은 당신 또한 빚에 빠져야 하고, 탈출할 청사진도 여전히 깊은 빚을 느낄 것이다. 아이들이 대학을 방문하는 순간까지도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온실이 있나? 선수들이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석영은 대학 프로그램을 보호관찰로 불렀을까? 돈 때문에 확실히 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나 그녀의 가족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오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대부분은 전체 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e를 위해 돈을 따로 두기 시작하는 것이 추가로 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