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인테리어 장식의 기회로 유리를 선택하는 것은 속성에 대해 말하는 반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그리고 화려한 그것의 낭만적인 성격에서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선택하는 것은 그렇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용이 많이 드는 제품들이다. 당신 자신의 작은 인테리어 장식을 시도하는 것이 더 빠르지 않을까?

당신이 창의적인 입장인가?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인은 창의력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기업과 가정의 대부분의 유형을 일상 환경으로 쉽게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HGTV를 본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잘 될 수 있다.

그것은 내부 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훌륭한 TV 채널이다. 그들의 유용성과 모든 유형의 사업체와 가정에 대한 기여는 오랜 기간 동안. 홈 디자인의 오랜 경력은 남자나 여자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다.

다양한 흥미로운 결정을 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은 변화하고 추한 것을 결정하는 것도 똑같이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참을 수 있는 보람 있는 직업이다.

방의 오브제(objective)는 당신이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모든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다. 현명한 디자인이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적인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특히 흥미로운 초점 팁

또한 창을 덮는 대신 창호 처리를 벽걸이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대체적인 부속품이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놀라운 벽걸이와 태피스트리를 만든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훌륭한 추가 스타일이었고 당신의 지역을 보았을 것이다.

장식용 램프와 색상으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꽃병과 꽃은 방 쪽으로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잡지와 책은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가능한 한 누군가가 방과 어떤 좋은 짝이 있는지 알 수 있다면

우리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창조하는 것은 개인의 두려움이 아니라 감정적인 스트레스에 대한 위험을 초래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그것을 상상하고 나서 그것을 제안할 것인지 아닌지, 남녀가 그것을 예술의 작품으로 보고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인격의 진술로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 거부할 것인지, 따라서 당신과 나는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인형,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및 큐리오 캐비닛 컬렉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집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모두 화나게 하지 않고 컬렉션을 표시할 수 있다.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싶은 전문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업 시장이 무엇을 위해 가고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사실의 선택권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전문지식과 관련된 작은 정보가 아닌 더 많은 정보를 아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그 지역을 향해 움직일 수 있다.

그 지역의 유지는 상승에 더 많은 직업이다. 디자인의 종종 간과되는 부분은 그 방에 속하는 음향이 될 것이다. 휴식을 편백나무침대 취하기 위해 방이 되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재에 사용되는 특정 재료는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그림을 고려할 수 있어야 하고 또한 믿을 만한 상상력을 가져야 한다.

당신의 개는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판매원이어야 한다.

일자리는 집에 있는 한 개의 방과 같이 작을 수 있고, 아니면 호텔 체인 전체와 관련된 재설계일 수도 있다.

작은 섬 섬에 대한 해결책은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실내 디자인 요소다. 그들은 즉시 방 내부 디자인에 퍼크를 할 수 있고 사용 가능한 사무실 섬들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리고 사용 가능한 사무실 섬들은 주변 캐비닛들 중 일부와 일치하지 않고도 그들 자신을 위한 뚜렷한 부분을 만들 수 있다.

품질은 중요한 것이다. 품질은 돈을 없애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를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의류를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 있는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 안에 품질이 반영되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독특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Go 어떤 것도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꾸미는 기술이 아니다. 당신이 제조하고 부동산에 초대하는 기술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의 과정이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항상 많은 아이템을 우주에서 주문하기 쉽기 때문에 어수선함을 알지 못하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당신이 깨닫지 못할 것은 어수선함이 때때로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 영역을 더 작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테이블 가까이에 도서관 책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아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