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는 검토하기에 정말 어려운 분류이며 연구되어야 할 것이다. 우리의 팔레오 시대 이전에 우리들 대부분은 항상 훌륭한 오래된 주스 잔이 우리의 건강에 환상적이라는 것을 배웠지만, 대부분의 팔레오 애호가들은 주스가 단지 농축된 종류의 설탕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곧은 신선한 주스를 원하고 당신이 단지 당신의 주스 의존성과 싸우기 위해 과일을 소비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항상 스프리처를 만들려고 시도해라, 그것은 물과 주스를 반짝이는 두 부분으로, 상당히 상쾌하고 죄책감을 무료로 느낄 수 있다!

우선, 언론은 사회에 큰 기능을 하고, 개인들이 하는 선택은 당신이 채널을 https://mt-report.com 스치듯, 적어도 두 채널에서, 당신은 두 명의 선수들 사이에서 한판 승부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고 있거나 혼합된 무술 시합에서 그것을 할 것이다. 고도로 훈련된 두 명의 프로 선수들이 분할된 2차 녹아웃의 가능성을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유사하게, 최근 영화들 절대 뒤로 물러서지 마라. 시청자들은 가장 가까운 MMA 피트니스 센터를 찾고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괴로워한다.

그것이 실제로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정말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여기 여러분이 장갑을 끼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요소들이 있다.

한 달간의 여름 시즌 휴식 기간 동안, 모든 학교의 훈련생들은 베이징 스포츠와 운동 학교에 참가하여 하루에 2시간 30분 동안 할당된 스포츠를 연습할 것이다. 대략적인 과제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연한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모든 분야에는 4개의 가능한 스포츠 수영, 체조, 축구, 그리고 우슈가 있었고, 각 분야에 약 1,000명의 학생들이 있었다.

이 스포츠는 이 스포츠 UFC의 정확한 분류에서 다른 모든 경쟁자들을 전복시킬 수 있는 모든 능력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페인트볼조차도 이 스포츠가 달성하고 있는 그런 방식으로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도 않고, 같은 스포츠 분류에서 동료들처럼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이 스포츠는 진실하고 투명하며, 주목할 만한 기술을 가진 사람들만이 이 스포츠를 마스터할 것이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이 스포츠를 쉽게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걱정에 전적으로 전공했다. 왜일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동시에 두려워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을 고려하면, 당신이 아흐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ADVANTAGES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 한, 그렇게 엉뚱한 추적과 에너지다.

예를 들어, 내가 너무 무거운 등 리프팅 웨이트를 다친 후 이것을 가지고 뒤로 물러났다. 내가 세이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주로 내가 실제로 여기에 들어가지 않기 전에 파워 호흡에 대해 블로그에 올린 첫 번째 영역에 포함된 호흡과 긴장 때문이었지만, 카타가 내 배에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나는 실제로 내가 인식하기 시작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전략들 중 일부는 내가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기 때문에 그것의 움직임 안에 포함되어 있었다.

JP: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대해 얻은 가장 중요한 반응들 중 하나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하면서 하루 동안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는 것처럼 바람 불어넣는 것이 팬들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선수들도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칭찬한다.

우선, 당신은 그것을 직면하게 하라. 우리는 매일 사람들이 도둑맞거나 얻어맞는 세상에 남아 있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내가 누군가를 폭행할 위기에 처한 강도인데 그들이 내 머리를 걷어찼다면, 나는 분명히 망설일 것이다!

세산은 나에게 있어 결코 정보의 현금 소고 나의 개별적인 무술 디자인에 맞는다. 메모로서, 당신은 내가 와일드지즈마 유튜브 페이지에서 세산을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비디오는 내 위치에 대해 게시된 오래된 학교 핵심 훈련이다. 다른 한 해설자는 내가 가라테를 부당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의 생각을 훨씬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들의 발언을 넓혀달라고 부탁했다. 그들이 오늘날 널리 퍼져 있는 정상적인 관점으로 카타 관행을 보고 카타의 관행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가정할 수 있을 뿐이다. 오히려 카타의 시각적 특성에 집중하기로 선택한 것은 시각적으로 즐겁지 않고 폭력적이고 잔인하다.

나는 이 걱정에 완전히 전공을 했다. 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이해하느냐는 사실 때문에?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동시에 두려워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을 고려하면, 아흐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위대한 일에 집중하지 않는 한, 시간과 에너지의 낭비일 것이다.

그는 그의 경력의 시작에서, 그는 소름끼쳤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