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에서 가장 좋은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이해하자마자,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발견될 수 있는지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처음에 개인들이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 있었다. 행운을 바란다!소셜 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더 적절한 세부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해 인스타 팔로워 구매 야 한다.

팔로워와 독자에 대해 만들어라. 당신의 선택사항, 영감, 그리고 유용하고 가치 있는 흥미로운 사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소비자의 호감도가 높은 평가서에 많은 마케팅 회사들이 소비자의 호감을 담은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읽을 수 있지만 회사가 부정적인 평가서를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터무니없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외부 사이트에 게재된 리뷰와 리뷰를 읽을 필요가 있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를 고용한 사람들이 구성하는 리뷰가어야 한다.

후원된 평가를 주의하라. 이것은 회사가 함께 작성한 사람들이 쓴 평가이므로 그들이 편견을 가질 것으로 예상한다.

대리점을 향하여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마케팅을 위한 이상적인 종류의 팁을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와 씨름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르다. 그리고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바치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틀을 사용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어 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나의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와 더 비슷하다.

화면을 볼 때, 갑자기 갑작스런 종료가 온다. 114g 위잉 114g, 24인치 제공,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이 없으면 우리는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잡고 검색하고 스크롤할 수 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그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는 없다.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축하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이 그것에 대해 떠들썩하게 돌아다니고 있는 것은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축하하러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섞이지 않을 것이다. 좋은 친구 온라인 대화 시작. 가족 구성원이 아닌 대화를 조직에 시작하고 장기적인 서비스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저렴하게 하고 소셜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피어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소셜 미디어 채널을 조직에 사용하는 것에 관해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는 것에 관해서 매우 공개적이고 당신이 말하고 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를 평가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출판한 것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더 나빠질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대중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명심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