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계속 일어날 일은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혼합 무술 발기인들에 의해 더 많이 모집될 것이라는 것이다. 나는 혼합 무술 초안 운동선수들이 고용되어 훈련 캠프에 들어갈 것이다. 그들은 다른 전문 운동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설립될 것이다.

JJ: 나는 젊은이들이 정원 복싱이 아니라 훌륭한 강사와 함께 어떤 종류의 무술에 머물러야 한다고 믿어. 어떤 엄마들과 아빠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대해 극도로 무모해. 너는 아이에게 무기를 제공할 수 없고, 그가 총을 쏘기를 기대해야 해. 너는 그에게 정확한 총기 보안과 규칙들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정확히 똑같아. 나는 학교에서 누군가를 때리는 법과 그것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을 가르쳐야 해. 방법과 함께 추론과 규칙

체력과 컨디셔닝 코치, 스포츠 전문가로서, 저는 사람들에게 가장 도전적인 직업, 특히 혼합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노력하는 것은 그들이 현재 얼마나 벌고 있는지 대신할 재정적인 투자를 지속하지 않고 그들이 어떻게 강화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혼성 무술은 모든 프로 스포츠의 길을 택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복싱 디자인을 본다면, 전투기들은 작은 지역 체육관에서 나와, 음식 사이클을 통해 그들의 방법을 작동하면서 작은 장소에서 싸운다. 그들은 프로모터들에 의해 얻어지고 매니저들과 트레이너들에 의해 관리된다.

모든 움직이는 항목과 마찬가지로, 디지털 사진에서 냉동 시간 검색을 캡처하기 위해서는 빠른 셔터 속도가 필요하다. 디지털 사진에서 셔터 속도가 신속해야 하는 움직임은 디지털 사진에서 셔터 속도가 대상보다 빨라야 한다는 기본 합의가 있다.

예를 들어, 얼음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는 퍽이 있고 그것을 위해 다이빙을 할 준비가 된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얼마나 빨리 이동할 수 있는지 심리학적으로 빠르게 조사할 필요가 있다.

그러면 당신은 찾을 수 있다.

이 디지털 이미지가 시속 50km(약 32마일)로 이동하고 있다면, 이 디지털 이미지에 대해 정말 빠른 셔터 속도가 필요하다.

프로 선수들에게 많은 압박이 가해져 우리가 프로그램에서 즐거움을 얻고 투자자들이 그들의 수익을 즐길 수 있도록 그들이 공연을 하기를 기대한다.

이것은 내가 그들의 얼굴과 그들의 몸짓에 감정을 기록할 수 있도록 텔레포토 렌즈를 구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다. 그것은 아이스하키에 대한 아이디어들을 위해 아이스하키 이미지들을 살펴보는 것이다.

소심한 아이는 주로 단체 스포츠의 연습으로 혜택을 받을 것이다. 액션 내내, 그는 다른 아이들과 접촉하는 방법, 그들과 맞서는 방법, 그리고 축구를 친구가 될 수 있는 것이 그에게 최선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들을 가장자리로 밀어낼 무언가가 필요한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다.

음, 싸움꾼의 운동은 단지 그들이 하는 특정한 일들이 지치고 매우 극단적이라는 것을 할 것이고, 그들이 결코 가능한 한 이 운동들 중 하나를 시도하지 말라는 한계로 밀어붙일 것을 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2주 동안 이 운동들 중 하나를 시도하지 말라는 것은 단지 2주 동안만 가능하다. 이런 종류의 활발한 활동은 아드레날린 중독에 완벽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땀을 흘릴 것이다. 지역 수준의 혼합 무술과 고투기는 빨리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레슬링, 유도, BJJ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MMA 제공을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프로 축구나 농구 수업을 제공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투사로서 영양은 견고하게 먹어야 할 것이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을 위해 그 생각을 하도록 돈을 지불하라.

JJ: 나는 젊은이들이 훌륭한 강사와 어떤 형태로든 무술을 해야 한다고 믿어. 어떤 엄마들과 아빠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대해 극도로 무모 https://mt-report.com 해. 너는 아이에게 무기를 줄 수 없고, 그가 총을 쏘기를 기대해야 해. 너는 그에게 적절한 총기 안전과 일련의 지침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같은 거야. 누군가에게 주먹을 날리는 법과 학교에서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줘. 기술뿐만 아니라 지침과 추론

지난밤부터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린 챔피언의 투사는, 지구 육상 경기의 모든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기로 선택한, 싸움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이것 들어보세요

갑자기 카타는 빈 춤으로 사라지고, 진정한 거리의 만남에서 관련 있고 도움이 되는 진정한 전투 기법의 도서관이다. 그래서 누가 그들 자신의 훈련에서 이런 일을 하는가? 여러분 중 극소수만이 상상합니다

여기에 또 다른 요소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잘못될 수 있는 모든 중요한 것들에 대한 상황을 만들 수 없다. 단지 하루아침에 나쁜 일들이 당신에게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그러나 당신은 계획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