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추세는 이 3점 드라이브의 확산이다.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슛이 잃어버린 훈련이 되었다.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경기당 표준 포인트 수는 여전히 3%의 놀라운 림으로 급격히 떨어졌다.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사용자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잠재적인 제품을 가지고 있고 다른 팀들이 쓰레기 팀이라는 것을 몇몇 오돔으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한다.

판타지 픽 소프트웨어는 또한 과거에 행해지고 있는 게임의 점수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유익할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한 간단한 데이터베이스가 만들어졌다. 버튼에서 클릭 한 번 클릭하면, 플레이어 경력 평균 점수, 어시스트, 리바운드가 최고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다.

사람들은 판타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현재 행해지고 있는 게임들은 또한 그들의 게임이 접근할 수 있는 이벤트를 받아쓰기하여 라이브 A 플레이를 볼 수 있다.

을 활용한 , , 리바운드 등을 한 개인은 모든 통계를 검토하고 평가할 수 있다.

1992-93개월 시카고 불스는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후,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NBA 포스트 3연패를 달성할 수 있었던 NBA 팀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이 팀은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와 함께 결승전을 이끌었던 피닉스 선즈 팀과 마주하게 되었다. 불스는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 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할 수 있었다.

2012년 자유계약선수(FA)의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자유계약선수(FA)는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 제한자유계약선수(FA)가 있다.

본질적으로 관심팀의 제안을 접할 수 있는 자유계약선수(FA)는 보통 우리 팀의 손에 달려 있다.

현 팀은 어떤 제안에 필적하거나 판매의 10% 이내에 올 날이 거의 없다.

비요보에 대해서는 그가 림에 신의 선물이었다는 사실 외에 별로 알려져 있지 않다. 비록 그는 그의 지위에 비해 약간 덜 크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큰 공연을 할 수 있게 해주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의 서류에 부딪힐 때 가능성을 발산한다.

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그의 포지션에 대한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거의 모든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한다.

월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선수 – 벽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매우 많다. 그의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내 #2 전망에 대해 – 에반 터너 – 왜냐하면 포인트 가드와 그의 능력은 너무 자주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다.

이 특정 게임에서 내가 오디오를 시작하게 해도 해설자들은 마치 대본에서 읽는 것처럼 대사를 말한다; 게다가, 이것은 해설이 반복적이라는 사실에 의해 악화된다. 그는 중간에 넓은 몸을 제공한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블록/게임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단지 그의 큰 몸과 긴 이두박근으로 한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반등 숫자는 좋고 그들은 그 1+1 놀이터 역할을 충실히 하거나 방어적인 끝에 집중한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것을 훌륭하게 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심판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을 밟을 때마다 그녀를 완벽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그를 웃긴다. 점프 슛이 충분하지 않더라도 그는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여전히 MVP였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벤치를 처방받거나 그들 중 한 명이 고통을 받을 때 당신은 어떻게 영향을 받는가?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당신이 관여하지 않은 사람들은 1분 동안 히트가 지상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만들 수 있을 것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훌륭한 CBA 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구겨지고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를 저질렀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T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천 달러의 스퀼링!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NBA 초연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