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을 조절하면 심장병의 확률은 33~50%로 높아진다. 당뇨병에 걸린 사람이 있으면 신경 손상, 눈병, 신장병의 위험이 33% 정도 줄어들고 혈액 불안을 제대로 조절할 수 있다.

당뇨병은 주로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원인도 다르다. 제1형 당뇨병에서, 뿌리 원인은 보통 혈류 성분과 관련된 항체에 의한 췌장에 대한 바이러스 공격이다. 췌장을 공격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몸이다. 췌장 중 췌장은 신체에서 주요 장기들 사이에서 분비한다.

그것은 신체가 혈당을 에너지 수준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인슐린을 분비한다.

혈당을 에너지로 전환할 수 없는 혈당, 설탕은 단순히 결국 신발 없이도 충분히 높은 수준에 도달하는 혈류에 모이는 것은 내부에서 몸을 파괴하기 시작한다.

제1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은, 그것을 이용한 설명 치료로 혈중 인슐린을 복용하게 한다.

어떤 종류의 당뇨병이 있든, 교육받고, 더 이상 당신의 포도당 수치에 대해 인식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몇 달 동안 그것을 읽는 것이다. 이것은 A1C 시험을 사용하여 식이요법과 운동을 사용하여 당뇨병의 합병증을 억제한다.

물론, 구입은 단지 당신의 당뇨병을 관리하라. 약물은 유효한 우아함이다. 때때로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여러 가지 약물과 인슐린이 있어야 한다.

수준

하지만 이 점에 주목하라. 제2형 지방세포는 적절한 NO MORE를 가지고 있고 췌장이 지방세포가 계속 무시하는 방법을 더 많이 생산함으로써 반응하는 한계에 도달하는 방법을 기억하라. 몇 년 동안 당신의 섬 세포를 마약으로 채찍질한 후, 그들은 더 이상 그것을 복용할 수 없고 인슐린을 만드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어떤 양의 채찍질도 그 죽은 말을 더 이상 뛰게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당뇨병 2형을 가진 사람은 지금 당신이 개인이 아닌 것처럼 인슐린을 주입하고 있다.

이것은 6형 제2형 제+제1형 또는 내가 3형 고혈압이라고 부르는 것을 치료하기 위한 약이 도입되기 전에는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약 1주일 전, 나는 식료품점에 있었고 내가 30년 가까이 알고 지낸 사람을 보았다. 우리는 친하지 않았지만, 옛날에 내가 매일 보고 지금은 매일 한두 번, 그리고 매년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

또 다른 당뇨병 가정 치료법은 쓴 멜론을 식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데 포함시키는 것이다. 3개월 동안 쓴 멜론 비터 멜론 한 접시는 샤란틴, 인슐린과 유사한 펩타이드, 그리고 여러 알칼로이드와 관련하여 다양한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성분들에게 쓴 멜론은 당뇨병 제거에 매우 널리 이용된다. 이것은 혈당 수치를 최대 속도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시작하라 처음에는 몰입하기 힘들지 모르지만 훨씬 쉬워진다. 적어도 매일 걷기 시작하라. 그것은 당신이 즐기는 활동일 수 있다.

그것은 테니스, 배구, 심지어 골프일 수도 있다.

며칠에 한 번씩 경기를 시작하라. 또는 아마도 매일 체육관을 찾도록 영감을 줄 핫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바로 당신이 개인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제2형 당뇨병 진단을 받는 것은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사막 섬에서 사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당뇨병은 당신의 가족이나 좋은 친구들을 포함한 당신의 지원 전략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아마도 그들은 당뇨병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매일 그것들을 사용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이해할 때, 그리고 그들이 도울 수 있는 것을 알고, 그들이 좋은 길을 갈 때, 기꺼이 도울 것이다. 더 나은 약이 있다.

혈액 평가와 관련된 더 낮은 수치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복용의 수정 새로운 연구의 속도를 지켜보고 당뇨병 치료가 단 몇 달 안에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당뇨병 환자에 대한 잘못된 공통의 역사는 당뇨병 전이다. 이것은 여러분을 완전히 부풀려진 제2형 당뇨병으로 몰아넣을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증상을 의미한다.

우리는 아직 그것을 개발하지 못했다. 당신은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현재 진행중인 건강 문제처럼, 제2형 당뇨병은 어떤 이유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천천히 발병한다.

왜 당뇨병을 알고 있는 사람이나 당뇨병에 대해 이해하고 돌보지 않을 때 어떻게 사람을 황폐화시킬 수 있는지, 그 질병에 대한 교육을 요청하여 기술을 더 잘 돌보라고 권고할 때, 그들은 시도를 거부한다.

그래서 때때로 그들은 그 질병에 대해 알고 있는 친구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기꺼이 그들에게 조언을 듣는다. 끔찍한 생각.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양의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종종 그들은 나에게 그 플레이어가 읽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당뇨병에 관한 전자책이나 TV 의사가 10분 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거나, 단지 윤재승 그것을 보기 위해 그들의 의사로부터 들었다. 그것이 살아있는 것을 의미하는가? 환자가 볼 것 같은 것은? 그들은 네가 와야 한다는 것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