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운동선수로서 여러분은 많은 유혹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일반적으로 지도자들은 윤리적으로 가장 좋다고 느끼는 것을 하기 위해 곡식을 거스르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 훨씬 더 강하고, 많은 불평들을 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폭발적인 출발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시작의 힘이 없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학생 운동선수 에릭 웨들, 전 유타 게이머, 현재 샌디에이고 배터리 충전기, BYU의 브랜든 가스킨스 중 한 명인 게이머들이 현재 라벨 에드워즈가 위대한 1부 축구의 전통을 다른 세대에 전수하는 훌륭한 코치 중 한 명이고, 웨버 주 감독인 론 맥브라이드가 그에게 보여주고 있다.

게임의 순수성을 이해하다

나는 절망적이었고,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다. 하지만 내가 실제로 해트트릭을 쳤을지도 모른다는 확신이 없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그것은 나의 첫 시합에서 일어났고, 내가 처음에 축구 패키지를 사용했을 때는 아니었다. 그래도 나는 꽤 세련된 종류의 바보 같은 짓을 했다.

코치가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함께 영화를 만들려고 노력하라.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거치면서 게임 필름을 조립해서 코치가 물으면 준비해라.

이제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고, 가정 이익을 위해 그룹 순위 조정을 비교하고, 당신이 적합하다고 느끼는 다른 조정(새로운 게이머 또는 감독관, 필수적인 게이머에게 부상?)을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경기 결과에 따라 순서대로 리스트를 정리하라. 리스트의 한쪽 끝은 홈 우승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다른 쪽 끝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원정 우승이 될 것이다. 중간은 주스가 될 것이다. –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축구 무승부 블록을 찾는 곳.

이메일 (선택) 또는 관심있는 학교의 대학 코치에게 학업 및 운동 이력서를 우편으로 보내십시오. 팀 웹 사이트 Matt Ryan에서 코치 및 직원의 이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3개의 TD와 0개의 INTs Ryan이 316 야드에 32/50으로 꿈의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마찬가지로 MVP 토론에서 환상적인 아이와 스타덤에 대한 환상적인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축구 강점 프로그램이 측면의 강점을 해결하는가? 횡방향 속도를 다루는 사람들은 보통 그것을 20야드 왕복선 시험으로 제한한다.

만약 여러분의 남자아이들이 여러분의 집에서 텔레비전 앞에서 축구 스릴을 느낀다면, 여러분이 그들을 매치 티켓으로 대할 때 그것은 명백한 선물일 수도 있지만 어떤 축구팬도 여러분에게 우승자라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어떤 학교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가? 어떤 학교가 선수들이 당신의 위치에서 가장 빨리 마무리하도록 할 것인가? 집에서 얼마나 멀리 가고 싶으세요?

이제 빠른 그 작은 남자를 보자. 그는 365번만 쪼그리고 앉는다. 그러나 그는 몸무게가 180 헤스 180이다. 그의 몸무게는 그의 몸무게의 두 배나 나간다. 그러나 그는 바의 무게에 관해서는 그 거대한 남자만큼 강하지 않지만, 그는 그의 몸무게와 관련하여 그의 몸무게와 관련하여 더 많은 무게를 들어올린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로, 전 세계 축구 시청률 340억 명의 팬들이 체크아웃하기 어렵다. 어떤 경우에는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볼 게임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어려울 수 있다.

어떻게, 번역에서 길을 잃지 않고 축구 점수를 추적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선택사항이 있다.

웹, 모바일 서비스, https://kktv82.com/ 텔레비전 또는 라디오 방송국에서 시청률을 볼 수 있다.

수많은 휴대폰이 웹 브라우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센터,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장치에서 축구 라이브 시청률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훈련할 시간이 많기 때문에 결과를 내지 못하는 운동에 낭비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여기 5가지 주요한 것을 사용하라. 그러면 기록적인 시간에 훨씬 더 빨리 갈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학교와 팀들은 문제를 일으키거나 학교나 프로그램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는 선수들을 대중의 눈에 띄게 데려오는 것을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