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4일 동안 계속 테이프를 듣고 나서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샀다.

주거용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이 무엇이 좋은지를 깨닫는다면, 당신은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가격표를 많이 붙들고 있는 상류층 부동산에서 문제가 되는 부동산을 확보하고 싶으십니까?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해야 한다면, 누구나 저렴한 부동산 투자 세션을 살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있는 것은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투자를 성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변화를 만드는 증명된 고차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금융 레버리지와 막대한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부동산 투자가 작년이나 그 이후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정확한 이유를 붕괴시켰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두 주거 및 상업 부문은 재기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기 투자를 할인된 것으로 보인다.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드롭 리드가 그들이 기꺼이 나와 거래를 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에 대한 마지막 통화를 고려하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하려고 할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것을 계획하라.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과 그 가치의 복합물로 일정에 따라 관찰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으로, 부동산 현금이 유동하면 소유자는 나쁜 최근 시장에서 가치를 제공하고 잃어 버리는 대신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정확한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에 직면할 것이라는 생각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과 직접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지식이 부족할 가능성을 제거한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를 시작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어떻게 왔는지에 대한 전문지식을 포함했기 때문이다. 거래 차단기를 통해 길을 안내하는 직접 대응 마케팅은 광고 비용을 50% 절감하는 그림을 쉽게 볼 수 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 있는 어떤 동기부여된 반응만 하고 사람을 대화하기 위해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식별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1단계 – 계획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시장에서 현금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 안에 설정하고 계획을 제자리에 배치한다.

금융 레버리지와 막대한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공동 투자하거나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그들의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낮은 가격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큰 실수를 피하 원룸리뷰 는 것을 포함한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한 것일 수 있다.

즉,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거나, 종종 사용되는 지속적인 성공의 공정성으로 당신을 옮기는 것이다(이것이 단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진 것만은 아니지만).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단순하게 그 서비스가 (내 배우자와 , 페인트, 카펫, 담보대출 및 추가 수수료)를 간과하는 비용이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 대신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부동산의 또 다른 유명한 혜택은 돈이 필요 없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약속을 할 때 그 누구도 당신에게 집을 주기 위해 돈을 주지 않는다. 그것은 지시를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10달러일지라도, 내가 한때 필요 없는 튜토리얼을 위해 등록한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며, 확실히 우리가 요청받은 첫 번째 질문은 우리가 홍보하기 위해 매달 300달러를 약속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얻을 것이 너무 많다

태도는 모든 것을 혼란스럽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