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성장 및 기술주를 위한 주식 투자 바로미터 또는 벤치마크는 NASDAQ 100 지수로, 거대 NASDAQ 통화 시장에서 거래하는 최대 비금융 증권 100개를 추적한다.

이 시장은 새로운 요크 증권 거래소와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다른 많은 대기업 거래소들을 비교한다.

NASDQ(say naz dack) 2011년 최고의 주식 투자는 단순히 교환 거래 펀드였을 것이다. NASDAQ 100 지수, 주식 기호 QQQQ 추적 이렇게 하면 위의 3대 기업과 투자 투자 포트폴리오의 97개 기업까지 자동으로 범위를 설정할 수 있다.

슬프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주식시장을 거래하려는 돈벌이의 오류에 유혹당한다.

불행하게도, 당신이 주식경제에서 장기적으로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이라면 단기적인 삭감과 같은 효과가 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을 통해 시간을 낭비하는 것과 같으며, 그것은 매우 잘 작동한다.

분배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총이익이다. 개인 없이는 기업이 살아남을 수 없다. 만약 회사가 돈을 벌지 않는다면, 이것은 기업에서 오래 살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무역업자들은 그들이 특정한 수익을 투영하도록 회사의 기반을 분석해야 한다.

당신의 주식시장 결과는 당신이 당신의 추세를 거래한다면 자동적으로 개선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성공의 더 중요한 원칙 중 하나이다. 상승 추세는 몇 가지 가격 움직임에 의해 정의된다. 성공적 거래의 기본 원칙은 가격 상승을 하는 주식만을 사는 것이다. 바닥이나 최상위의 가격 움직임과 함께 가려고 하지 않는다. 항상 그 추세가 내부적인지 확인하기를 기다린다. 그리고 적절한 행동 개인들 당신의 주요 거래 규칙들 중 하나를 취하라.

성공적인 뮤추얼 펀드 하우스는 가능성이 거의 없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현재 시장을 시간으로 맞추지 못한다.

그들은 유동성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은 양의 현금과 전적으로 투자된 포트폴리오를 유지할 것을 보장한다.

그들은 현재 회복 기간 동안 평균 9,000에서 17,000으로 경험하는 돈을 저축함으로써 시간 시장 장소를 실험한 펀드 하우스를 홍보하는 한 계속 그 자리에 머문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보면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 일일 거래자들은 그 움직임을 반전시키기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다양한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중개인은 주식 시장 주식을 그들의 주식으로 처리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은 당신의 주식으로부터 가장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이 주식을 육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이 주식을 버리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어떤 것이 확실히 개인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주식증명서는 실제 교제회사가 주식을 팔아서 확장, 채용, 광고 등을 지원한다는 내용의 종이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판매는 주식의 성장을 돕는 회사들을 성장시킨다. 실제의 이익이나 손실로 주식을 선택하는 사람들

나는 훨씬 더 세세하게 더 느리게 거래하면서 연간 평균 300%의 이익을 얻지 못했다. 만약 내가 틀렸다면, 시장 장소는 내 엉덩이를 세게 걷어찼다. 그래서 당신은 올바른 반사작용에 빨리 정착하는 법을 배운다.

주식 거래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리프-라프 사고방식, 모든 무리 충동을 제쳐둘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사람들이 강세를 보이는 것을 본다면, 여러분은 약해지고, 약해지려고 노력해야 하고, 부족해져야 한다.

당신은 실제로 주식시장 붕괴에서 모든 사람들이 팔리는 것을 볼 수 있고, 당신은 매수 지점에 도달할 수 있어야 한다.

평가 시스템에 주의하십시오 – 많은 투자자들이 A 주식정보회사 약세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주식을 선택할 수 있는 평가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시스템이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으며, 종종 더 나은 주식 선정 대신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주식시장에 진출할 때, 먼저 연구를 할 수 있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생활방식에 있다.

그리고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을 알고 당신의 장점도 알고 있다.

당신의 약점을 알아라. 당신의 강점도 알아라. 주식에 있지 않은 사람들의 삶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두려움과 탐욕이 영향을 미치는지에 초점을 맞춘다. 돈이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라. 왜 당신의 이름이 투자에 관여해야 하는지 모든 집에 명심하라. 우선, 탐욕과 두려움을 주식시장에 개방하기 전에 인정하는 것으로 시작하면, 이러한 감정들이 반드시 발생해야 한다면, 당신이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1971년 주식시장이 주식 주택에 기반을 둔 거래에 대한 고정 수수료를 폐지하라는 압력을 받아 이 모든 것이 잘못되기 시작했다. 그 때까지, 주간 거래가 가능한 유일한 투자자들은 뉴욕과 미국 세인트의 회원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