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우승한 후 실제로 500번으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적인 부서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마찬가지로 모든 종류의 문제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팀으로 타격 233을 하고 있으며 실제로 시애틀의 공격 게이머가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185점을 득점했습니다. 7 타율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야구 픽스 & 포레 캐스트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패배 기록을 세울 가능성은 없지만, 우리는 82-85 승리가 이 클럽을 시즌 마지막 주말까지 진정으로 경쟁하게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alos는 나쁜 그룹을 때릴 것이지만, 모든 것이 말하고 끝났을 때 그들은 댄스에 들어갈 능력이 없을 것입니다.

, 만약 당신이 이 미국 맞춤 제작을 보여주기 위해 짧은 이야기에 나를 만족시킨다면, 나의 배우자와 나는 골동품 구매 여행을 사람들을 데려간다. 그 소녀들 중 한 명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어떻게 미국인이라는 것을 이해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을 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모자 뒤쪽에 꼬리가 튀어나온 조랑말 꼬리에 그녀의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모자를 사용한 영국 여성들의 수를 물었다. 미국 여성 모자와 조랑말 꼬리로 엄지손가락을 아프게 하는 것처럼 튀어나왔다.

야구에 대한 베팅은 꿀현금의 선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터들은 단지 각각의 비디오 게임 이벤트의 진정한 우승자를 뽑기만 하면 된다.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위해 찍거나 놓아야 할 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변호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기대하자. 올해 양키스는 환상적이고 로얄즈는 그 멋진 해를 보내지 않는 것 여기, 양키스 -300 로얄스 +270으로 한 줄을 목격할 수 있다.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내셔널 리그 센트럴 최하위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지난 주말 애리조나에서 최악의 런 디퍼런을 기록했는데, 스위프에서 애스트로스는 258타율로 출루할 수 있었지만 득점하기가 힘들다 – 207득점. 애스트로스 투수진은 끔찍했고, 평균 463득점으로 애스트로스는 그룹이 투수들을 상대로 거의 280타를 칠 수 있게 하는 것

우승 기록을 가진 13mlb 그룹의 경우 아래를 볼 수 있다.

그들이 자연적으로 관여했던 1점 득표의 부분은 그들 모두에게 호의적이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비록 그 그룹이 실제 게임에서 이기더라도 RL이 당신을 이길 수 있는 횟수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파헤쳐서 뒷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치자마자 꽤 터무니없는 부상을 입었는데, 새미 소사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했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호텔 커튼을 닫고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던 러셀 브라얀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인 글렌렌 힐은 거미에 대한 두통을 피하려다 부상을 입어 경기를 할 수 없었다.알렉스 로드리게스는 1994년 시애틀과 함께 프로야구를 시작했다. 10년 후인 2004년 뉴욕 양키스와 계약한 그는 올스타 12개, 실버 슬러거상 10개를 모두 획득했으며 로드리게스는 500개의 최고 업적을 깨뜨린 최연소 선수였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양키스 저지는 홈 저지의 인기 줄무늬 저지, 그리고 뉴욕이 전면 로드리게스 번호에 인쇄된 회색 저지는 양키스 아래 13개,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2개의 MVP를 받았다. 여러 차례 비난의 홍수를 일으켰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역사상 최고의 만능 야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MLB 시험은 보통 오전 9시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공원에 도착하면 30분 일찍 나타나라는 희망자가 있지만, 첫 번째 의제는 등록 카드를 완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투수들은 101, 102, 103으로 번호가 매겨질 수 https://kktv82.com/ 있고, 그 숫자는 당신이 남은 하루 동안 어떻게 처리되고 결정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 게임을 할 때 관중들의 결과가 얼마나 실용적인가 하는 것이 바로 한 가지, 즉 관중석에서 지루하고 판지 컷아웃 팬을 발견하는 것보다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깊이와 타당성의 추가적인 요소를 포함한다.

불행을 욕할 때 주의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심리적인 베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