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매우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맨해튼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들조차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블루칩 주식은 투기성 주식보다 더 신뢰할 수 없거나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블루칩 주식을 정확히 사들이고 그 최고를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사라져버렸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이 주식들이 현재 거래되고 있는 것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대부분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격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곧 그 거래가 무엇을 실현하고 구매를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식 속도를 넘어설 것이다.

3단계를 택하여 현금흐름이 마이너스라면 예산으로 현금출입을 관리하고 이를 엄격히 준수하여 비용을 절약해야 한다.

금액이 양수라면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억하라, 비상소비에 필요한 금액을 절약해야 한다.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훌륭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골프 세트를 일정하게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다시 할 수 있는 한 걸음을 내딛고, 다시 한 번 소들이 집으로 돌아온다. 날 믿어, 난 전에 이 일을 했고, 좋은 일이 세르지오 가르시아에게 가지 않았어.

특히 시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그 후 주식은 2차 시장(개인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여러 가지 다른 주식에 매수하여 판매할 때 주식을 거래한다)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이 2차 현재의 이익이나 손실과 관련이 없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부업 방법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거절하고, 무시무시하게 집에 가서 2주 동안 침대에 누워서 운영할 수 없었다. 집 주인이 그들의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자본을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유치권 보유자로서, 유치권을 압류하는 것이 이제 완벽한 책임이 될 수도 있다.

아마도 어떤 주들은 당신이 새로운 주택 소유자로 일할 만큼 운이 좋을 것이다!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는 것이다!그 두 가지 간단한 단계! 바로 그 욕망이다

나는 이 모델의 한 예로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작업장에서 몇 년 동안 사용했던 비유는 정확히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기간과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나의 작업장에서 사용해왔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최근 몇 주 동안 잘 작동했다. 그것은 이제 나의 학자들에게 큰 즐거움의 원천이다!

간단한 대답은 트레이딩과 투자 모두 독점적인 모험을 끝내야 한다는 것이다. 시장 사이의 모든 움직임으로부터 진정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은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핵심은 그것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마켓 타이밍이다. 특히 과거 시장 성과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기 위한 노력이다. 사람들이 주식 거래로 인해 주가를 예측하는 것은 확장되어 왔다. 당신이 주식을 사거나 파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경제 지표에 관한 것이다.

목표는 동기부여를 계속하는 것이다. 잠시 시간을 갖고 당신의 욕구를 파악하라.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당신이 가진 최고의 목표로부터 편안하게 은퇴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순수한 이기주의에서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산속에 있는 선실에 있을 때 보트를 고르고 싶을 것이다. 저축에 필수적인 동기부여를 적어라.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저축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상업용 부동산에 너무 많이 자르고 말리지 않는 집을 늘릴 수 있고,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현금흐름을 늘려 집이나 부동산 가치 가치를 높일 수 있다는 뜻을 찾을 수 있는 반면, 현금흐름을 높일 수 있는 화강암 카운터톱을 설치하면 아이디어가 높아진다. 만약 이것이 돈의 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았다면, 이것은 어떻게 va를 아는 가치를 증가시키지는 못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