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Slideshare는 엄청난 양의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비디오 튜토리얼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으로,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이러한 음료수 장소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변화로 지속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2013년에 당신의 소셜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팁이다.

PC 하드웨어 교육을 하는 대상 시장 찾기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검색한 다음, 추가 아이디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검색하여 사람들에 관한 정보를 검색하고, 친구에게 장소를 제공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할 수 있다.

온라인 네트워크에 대해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로 구성된 프로필을 확보하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대해 관심이 있는 당신의 프로필에서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결국 당신의 기회만 구매할 것이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를 위해 할당되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한 하단 패널뿐만 아니라 카메라,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외에 미디어 플레이어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다.

왜냐하면 연락처를 통해 접속하거나 커뮤니티 바로 코뮤니티 바로 가기를 직접 사용하기 쉽기 때문이다. 노키아 C3는 당신의 채터박스를 위한 믿을 수 없는 전화기를 만든다.

SNS 마케팅에 참여하여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많은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확실히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의 회원으로 변모한 다음,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회신을 게시하십시오.

팝스타와 대기업들은 왜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종종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밀어붙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경험에 도달하지 못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특징적인 방법이 결국 그것들과 상호작용하게 되는 기술들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쉽게 대답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 모두에게 대화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후트슈트다.

오늘날의 경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많이 알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뿐만 아니라 그들에게서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것은 꽤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많은 경험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물론 매일 훌륭한 마케팅 고용주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내 자신을 위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에 대한 스케줄 각 세션은 약 30분 더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활동을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재미있는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에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에 몇 시간 동안 최소화하는 이유다.

많은 기업들이 이 항목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조치를 취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이러한 유형의 홍보 전략을 갖게 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스러운 콘텐츠 기사들이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원하는 것을 초래한다.

그것은 먼저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지를 연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는지 보거나 보고 그들의 전술을 연구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부터, 손 계산기는 여러분 자신의 노력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또한 보도자료와 함께 골프 DVD를 만들어 온라인에 업로드하게 될 것이다. 이제 그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통신사에 연락하기 시작하라.

여러분들이 계속해서 여러분 자신의 페이지로 돌아온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 구매에 대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할 것을 계속 보러 와야 하고, 남성과 여성은 흥미를 잃게 되고, 물론 이 특별한 것을 공유해야 할 때 그들은 보지 못할 것이다.

요즘에는 마케팅으로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에 속한다는 것을 잠재적으로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당신의 사업에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rdeas를 따를 수 있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슬라이드셰어는 엄청난 금액으로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문서, PDF 및 테이핑 솔루션도 공유할 수 있다.

가능성은 이것으로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