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에 비용이 들 수 있다.

무료 도난 경보를 받을 것이라는 광고에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을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이용하고 당신이 중앙역 교통 감시를 위해 지불할 수수료로 매월 구축된다. 당신은 몇 가지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당신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이 침입자를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울리는 전화로 달려간다고 믿을 것이다. 감시소에서 오는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올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다른 끝에 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껴져야 하는가? 아마 아닐 거야!

접근성 지점 확인. 진입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이 창문과 문을 관여할 수 있는 모든 영역이다. 집을 좋은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이제, 개인 개인에 의해 이것을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집이 필요로 하는 보안 수준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여러분의 집 전체 영역에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에 서명할 수 있는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그리고 나서 이 장소들 중 1곳이 윤재승 추가적인 보안 범위를 원한다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지역에서, 여러분은 경보기나 동작 감지기를 설치하고 싶을 것이다. 가능하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해 가입자 기반을 만들어야 합니다

귀중품을 보관하는 집에 있는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일반적으로 가정 보안 전신의 커버리지 밖으로 떨어진다.

마더보드를 조심스럽게 설치하기 위해 누구나 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일 당신의 시스템은 이것이 빨리 작동하고 빠른 이득을 제공하도록 훌륭한 방법으로 편집되어야 한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데 좋은 길을 갈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집의 특정 거리에 도착할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항상 불을 켜두지 않고 도둑들을 겁줄 수 있다.

다른 방법으로 무선 시스템 작동은 움직임 수용체를 통한다.

이것들이 무선 키패드에 배치되면, 그들은 개와 함께 홈스라고 불리는 경찰의 의지와 함께 경보를 울릴 것이다. 방 이용 동물의 움직임이 경보를 발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모션 센서를 이용할 수 없다. 무선 세트의 제어판은 소형 컴퓨터와 같은 자체 전력을 소모하거나, 도난자가 집 쪽으로 휴대폰이나 배선을 끊거나, 경보가 중단될 것이다. 제어판은 경보 회사 직원들이 매일 24시간씩 집을 감시하는 중앙국에 통보한다.

구속과 충전 – 이건 완전히 거래 살인자가 될 수도 있어!또한, 모든 프로그램 읽기는 1년의 기간에 대한 과금에 대한 책임을 진다. 이는 고객이 과금 단계 내에서 계약을 취소하면 받은 수수료를 환불할 수 있는 후크 지급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류와 충전이 있는 가족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과 함께 사업이 빠르게 중단됨

전화 다이얼러 제품은 예를 들어, 알람이 울리면 기계가 미리 프로그램된 버라이어티를 다이얼링하고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여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하는 것과 같이 들리는 바로 그 제품이다.

개는 우리 집의 가장 흔한 경비원이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지만, 보안은 여전히 그 그룹에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개에게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렸거나, 이미 독이 든 음식을 주었거나,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여러분은 아마도 개를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들의 삶을 전망하게 될 것이다.

믿을 만한 회사를 통해 완벽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과 함께 수많은 이점이 있다.

그것은 더 빨리 집을 파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집주인이 있다는 마음의 평화는 가치가 없다. 단지 적절한 당국이 당신의 집 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이 전 세계에서 당신의 모든 돈을 받을 가치가 있는 느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좋은 경보 시스템과 보안 회사 지원은 이러한 감각을 제공한다.

보안 산업은 보안 경보, 보안 카메라 및 CCTV 시스템, 유선 및 무선 가정 보안 시스템 및 심지어 창문과 문을 보호하기 위한 가정에 관한 다양한 생산자를 취급합니다. 대부분이 도구는 긴급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경찰 또는 일부 보안 기관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