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학교 시스템과 외부의 벽 모두에서 그들에게 큰 혼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나쁜 점수를 초래할 수 있고, 가족들은 또한 그들의 자금을 여분의 세포 호출에 낭비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어린 소녀가 문자 메시지와 사진을 받는 것은 간단해진다. 그것과 함께, 매일같이 몇몇 발달하 갤럭시 S21 울트라 는 신체에 너무 가까운 세포파가 집중될 위험에 대한 건강 조건도 있다.

요즘 뇌종양으로 인해, 이브 놀림감이 상승세로 접어들고 있다.

때때로, 이브 놀림은 십대에게 간단한 전화 통화로 시작되고, 왜 어린이들 사이에서 전화 사용이 줄어들기 위해 전화 사용이 되는가 하는 시스템으로 시작된다.

연구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당신이 구입할 단말기가 리셀러가 되고, 당신의 고객을 관찰하고, 주목하기 위해 작동하는 빈도 산업이다. 이 북미인들은 한동안 가장 북미에 머무르는가? 아니면 그들은 당신의 가게를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의 나라에서 일하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시험해 보는 외국인인가? 예를 들어, 궁극적으로 미국을 예로 들어, 일부 네트워크는 850, 900, 1800 및 1900 주파수로 작동합니다. 휴대 전화는 이러한 기능을 가져야하며 신호 패키지와 관련하여 잘 작동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휴대폰을 파는 것은 종종 많은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스스로를 홍보하기 때문에, 소득은 수백만 개의 다른 웹사이트들과 경쟁하는 것에 대해 초조해 할 필요가 있다.

심지어 당신이 광고를 목표로 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때, 당신은 돈을 위해 오래된 휴대폰을 판다.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은 당신의 목록을 만들고, 당신의 오래된 전화기를 우편으로 보내고, 당신의 지불을 모으는 것이다.

공유된 계획과 관련된 선불폰을 사용하여, (매분 약 030달러에서 100달러) 당신은 그들에게 연간 일정량의 시간을 제공한다.

그 후, 수당을 사용하여 전화 기간을 줄일 수 있을 때까지. 이 전화기들은 보통 소수의 새로운 기계들만큼 화려하지 않고 싸다.

휴대폰은 더 많은 발전된 컴퓨터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빠른 의사소통을 필요로 한다; 심지어 문자 메시지가 큰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돕는 것조차 돕는 일을 한다.

나는 많은 학생들이 친구들과 수업 중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대부분의 질문들과 함께 교육 과정을 방해한다.

그들은 전혀 듣지 않고 있고, 모든 수업은 선생님이 그것을 다시 성장시키기 위해 그것을 두 번째로 억제해야 한다.

또 다른 더 심각한 문제는 문자메시지는 부정행위를 하는 학생들의 수업시간에 문자를 보낼 수 있는 데에 쉽게 사용될 수 있으며, 2번에 대한 반응은 어떠한가? 속삭이거나 돌아설 필요가 없기 때문에, 선생님들이 그들이 부정행위를 하고 있는지 아니면 해서는 안 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어렵다.

배터리 수명이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배터리가 오래되고 하루에 두 번 전화기를 충전하는 것을 원하는 사람은 없다. 적어도 하루 종일은 전기로 충전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충전소가 그 전화기에 지나치게 수용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하나가 있다면) 게다가, 보너스 충전 코드를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다.

또한 로밍 요금은 또 다른 골칫거리가 되고 있다.

웹에서 셀 서비스 제공자와 함께 정의된 지역에 있지 않다. 확실히 당신이 선택한 로밍 요금을 피하기 위해 걸려오는 전화와 발신 전화에 대한 로밍 요금은 단지 전화기를 구입한 다음 몇 분만 사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에게 로밍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커버리지도 포함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증폭된 사운드는 이 리뷰에서 언급되어야 할 것, 명확하고 시끄러운 것은 확실히 노인용 휴대폰의 바람직한 속성이며, 스트레이트포워드 폰은 보조 보청기 호환뿐만 아니라, 이지 폰은 실질적으로 6일 동안 충전될 수 있는 긴 지속 배터리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Simple을 구입하고, 전화기를 구입한 다음 분을 구입하는 것에 관한 한 심각한 선택이 된다.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있는 대로 대부분은 로밍과 전국적인 커버리지를 포함할 것이다. (현재 위치에 대한 추가 수수료가 없고, 그에 의해 전국적인 커버리지는 단지 좋은 방법 요금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어떤 계약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정말로 가입한 계약 기간과 관련하여 약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 할 수 있는 취소 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아이들이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데 필요한 이점은 반드시 항상 아이들과 직접 연결될 필요는 없지만, 한 사람과 1차 연결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야구 연습이 일찍 끝난 드문 경우라면, 아이들이 이것을 고르기 위해 당신에게 전화를 할 수 있다.

빠른 문자나 스쿨버스를 통해 전화하면 아이가 괜찮지만 대중교통에는 아파트 타이어가 있어서 가족을 얻는 데 조금 늦을 것이다.

판매자가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도매폰도 리셀러가 돈을 절약하기 위해 판매한다.

순위를 개선하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