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드님의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그것이 대단한 화려함이 아니라는 것이고, 심지어 그렇게 해도 미정 고등학교 졸업생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고등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양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길에 양질의 훈련으로 가는가? 어떤 주요 요행으로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으로 학교에 진학하는 진정한 과정을 밟는다 하더라도, 얼마나 쉽고 교육을 받는가? 그들이 이미 이 문제의 주요 부분 때문에 비슷한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까?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 아니다. 심지어 그것이 미결정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위협적인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지역 대학을 위한 일반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 결론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유연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 사회에 대해 조심스럽다면 대학의 길, 단지 5개만 주면, 자녀들이 베스트셀러 대학을 포기하고 사실상 극도로 돈을 낭비하게 한 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당신의 요점을 경험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이 공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적절한 방법을 찾기 위해 단지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관련된 요리사, 건축가, 트레이너 또는 다른 제품을 고려할 수 있다.

개인은 단지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찾기 위해 등록한다.

당신은 당신의 스케줄 안에서 당신의 수업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쁠지 가장 확실히 알 수 있다.

대학생이 수행해야 할 수준에 대해 공부하고 수행하도록 자신을 단련하기 시작하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대학이 개인적으로 어떤 사람인지를 매우 많이 알게 될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그것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2년제 대학에 있는 후에 종종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다면, 몇 개의 4년제 대학을 이전하여 계속하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의 고등교육대학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 예금증명서나 CD를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조금 더 나아질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CD가 당신을 가두고 즉시 현금으로 바꾸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가련한 작은 수익이다.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당신은 매트리스를 너무 많이 붙이지 않을 것이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수많은 단계를 포함한다.

이러한 범위는 무료 자금을 찾는 것에서부터 사립 학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돈이 아마도 여러 출처에서 올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므로 각 단계를 이해하고 추구할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자세히 살펴보자.

미국 교육부를 이용하여 인가된 온라인 학위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는 대학이 부족할 때마다 인가가 필요하다. 그러면 그 사람은 그것을 피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졸업장은 연방정부에 의해 인증되지 않는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없다.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시작할 때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고 생각된다. 돈 시장 펀드에 더 많이 발돋움하는 추가 보수적 접근법에 대해.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교수진 사이에는 정말로 상당한 차이가 있다.

반드시 대학 비용이 드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2만 5천 달러의 작은 학교보다 얼마나 더 가치 있는 교육인가? ? 아이비리그 학교의 한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금액을 받은 선생님처럼 급여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선생님은 종종 그녀의 빚이 덜 감금되기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호화로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이 날의 마지막에는 고급차가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정말 많이 얻는다. 큰 차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이름,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가치 있는 발견이 될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돈이 가까운 미래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충분히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계속 돈을 넣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교수진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어린이 교육에 자금을 대도록 하고,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갖는 것,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돈, 그리고 그것을 받는 사람을 투자할 수 있다.

고등교육은 성공과 소망이 절대적으로 균형을 이루도록 요구되지만, 재정적인 재정이 부족해서 모든 사람이 교육을 끝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사람은 어떻게 어려움을 해결하는가? 에 한국심리교육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