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 직물은 야외 결혼식에 안성맞춤이며, 태양, 풀, 모래 레이스, 실크, 새틴이 완벽한 직물이 될 수 있다고 확실히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모래나 풀 위에 서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해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스티레토가 해변에 스며들 수 있기 때문에 평평하거나 넓은 힐에서 선택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하면서, 당신의 헤밀라인을 빠르게 유지해야 한다.

화이트 턱시도는 야외에서 멋진 선택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바삭바삭한 옥스퍼드, 스포츠 재킷, 카키색 옷을 입는 것을 더 좋아할지도 모른다. 턱시도를 입는 것을 선택할 때, 재킷을 벗으면 더 멋져 보이기 때문에 조끼도 입어야 한다.

가족과 친구들은 결혼식에서 함께 모이고 이러한 즐거운 행사들은 값비싼 일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모든 프릴 조각으로 화려한 날을 사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의 가격대에서 나온 것이라면, 가능한 한 적은 비용을 쓸 수 있도록 비용에 정통한 것을 보아야 한다.

힌두교 결혼식에서, 가정 구성원들은 커플과 함께 그들의 사진을 놓을 것으로 기대될 수 있다.

이 가족 구성원들은 커플과 가까운 가족을 보여주는 가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가능하다면, 커플에게 특별한 순간을 포착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그러한 상황에 대한 표준 사진작가를 구하라고 제안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이브닝 드레스에 어울리는 신발과 관련된 권리를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결혼식을 얻기 위해 당신은 중간 펌프가 달린 유행하는 신발을 원할 것이다. 춤을 출 것이기 때문에 큰 굽을 가지 마라. 결혼식은 당신의 발의 일부로 꽤 부담이 될 수 있다.

그러니 편안함과 스타일 사이의 한 가지 타협을 위해 가라.

해변 결혼식은 흔치 않은 일이다. 많은 커플들이 교회나 정원 결혼식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기억에 남는 결혼식은 해변에서 열려야 할 것이다. 당신은 특별한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확실히 당신의 결혼식에 어울리는 장소를 선택할 때 해변을 선택하는 것을 포함하여 행복할 것이다.

내 약혼 전에, 경험 많은 모르는 사람은 약혼 후에야 결혼식을 얻을 수 있다.

음, 그 규칙은 저비용 결혼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비록 일찍 결혼식을 발표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꽃집을 아는 친구에게 모든 것을 살펴보는 것은 전혀 불합리하지 않다. 비슷한 색을 사용할 생각을 하는 신부들과 친구가 되고, 장식 가격 범위를 나누라. 저비용 웨딩 파티 생각하라.

말이 나와서 말인데, 오아후로의 전화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비록 장거리 통화 계획이 좋더라도, 당신의 호텔 선택을 몇 안 되는 작은 수로 줄이고 그 시기에 전화를 걸도록 보장한다.

먼저, 그들에게 당신이 예약하고 싶은 날짜에 대해 물어보고,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많은 방이 필요할지 말해라. 이때, 당신은 그들의 대답에 의해, 당신이 인접한 호텔 방과 같은 개발에 대해 확인하기 시작한다.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는 책: 즉시 이메일뿐만 아니라 달팽이 메일로 모든 호텔과 확인을 받으십시오. 이런 방식으로 결혼 제안서에서 신혼여행에 도착하면 서면 확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각 행사는 아시아 결혼이 부유한 사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러한 결혼식은 문화보다 더 관련이 있지만 이러한 결혼식에 참여하는 믿음과 조상의 관행의 복잡성은 있다.

결혼준비

좋아, 그래서 인도 결혼식은 그 이후로 극적으로 진행되었고, 그들은 모두 시청, 레저 센터 그리고 1500명의 손님들에게 맞는 다른 장소들에 있는 것은 아니지만, 구식 결혼식은 여전히 5성급 호텔과 2급 숙박시설에도 존재한다.

나는 그들이 모든 사람들이 시간을 돌고 그렇지 않다면, 어쨌든 그 의식은 앞으로 한 시간 안에 그들의 결혼식에 도착할 것이다. 결혼 파티에서 적어도 아무도 돈을 지불하지 않은 것은 인디언들이 일반적으로 싱크대를 내려가 돈을 버리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감 애인대행 히 늦을 수 없게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 자신의 결혼식을 제대로 놓치는 수치심은 생산하기에 너무 벅차다.

반공식 결혼식은 정식 결혼식에서 화려함의 한 단계 하락이다. 반공식 결혼식에 참가한 남자들은 정장을 입어야 하고, 충분한 의식은 낮이나 저녁 시간에 있어야 한다.

신부에 관한 한, 그녀는 매우 완전한 정식 볼가운보다는 A라인, 트럼펫, 칼집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그들의 가운에 중간 수준의 장식은 확실히 적절할 것이다. 예배당 길이나 스위프 열차와 결합될 것이다. 베일, 그리고 단순한 진주 신부 보석 엔티어나 차 길이 드레스는 받아들일 수 있는 반 형식적인 결혼 경험이 될 것이다.

겨울철을 맞닥뜨리려고 해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한다면 계절에 저항하는 싸움은 헛된 것이라는 것을 정말로 이해해야 한다.

게다가 겨울이 당신의 계획과 꿈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야외 의식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그 날은 신부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날 중 하나라는 것을 명심해야 하고, 또한 그것을 영속시키기 위해 당신의 현명함을 노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