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구슬과 구슬모자 모양과 구슬모자 모양에 따라서는 정말 엄청난 종류가 지금 밖에 나와 있다.

때때로 나는 어떤 구슬을 사기로 결정할지 혼란스러워진다. 구슬모자, 구슬모자,모자,모자,모자,모자,모자 등 비교적 큰 구멍을 가진 구슬모자를 사는 것이 좋을 것 같다.전적으로 호감과 선호에 의존하다.나는 그의 보석을 자세히 들여다보았고, 꽤 괜찮은 것을 알아챘지만, 그가 생각하기에 사치스러운 검은 식탁보라는 것을 드러내고 있는 싸구려처럼 보였다. 나는 그가 그의 보석의 대부분을 열린 보석 상자에 넣고, 그의 테이블의 뒷모퉁이를 검은 이젤 목걸이 진열대에 놓는 것을 제안했다. 그것은 그에게 쉽고 저렴한 기술을 가져다 주는 것 같았다. 판매를 늘리기 위해 그는 처음에 모든 보석 상자와 진열품을 살 여유가 없다고 말하기를 거절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단지 서로 테스트하고 심지어 손님에게 보석 상자의 부가 가치까지 테스트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간의 투덜거림만으로 마침내 미리 결정을 내렸습니다.누구나 보석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자연, 모조, 인간이 만든 세 가지 선택권이 있다.

자연과 합성 돌이 부정적인 측면 거래인 반면, 모조석은 진짜 원석을 닮기 위한 것이지만, 색 유리에서부터 pvc 자연 유래에 이르는 모든 것이 될 것이다.땅에서 온것, 인공적인것들이 실험실에서 만들어지는 동안 판도라 보석들은 은으로 만들어진것 처럼, 많은 사람들은 은으로 된 광택제가 이 브랜드의 보석들을 청소하는데 유용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당신의 은으로 만든 보석을 완전히 오염시키기 위해 액체 은 광택제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상처를 가져오지만 그것은 당신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당신의 보석들은 오래된 요소처럼 보입니다. 사실 판도라 보석들은 약간 늙어 보이고 심지어 한동안 입었을 때, 심지어 그것은 심지어 퇴색하고 골동품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꽤 흔한 일입니다. 보석들은 인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보석으로 생명을 되살리기 어려운 수리입니다. 대부분의 낡아빠진 보석들은 그것의 본질적인 가치로 평가됩니다.다른 외모를 깨닫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패션 주얼리를 배려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적당한 가격의 물건을 잘 살 수 있고, 자신의 어조에 맞는 매일 선택하는 주얼리를 선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고등학교나 대학교에서의 수업을 상기시키는 반지, 좋아하는 이모나 오빠의 목걸이가 순서대로 되어 있다.

다양한 종류의 옷들 사람들은 그들의 삶, 그들의 결혼, 과거, 혈통을 상기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티셔츠와 비교했을 때 보석으로 그것을 완성하는 것은 더 쉽다. 종종, 두드 알바 사이트 러지게 매혹적인 바지를 입은 사람을 보면, 많은 것을 의미한다고 확신한다.

그들 일상의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다.금 구입 비용 증가는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장벽이 된다 당신은 적은 돈으로 금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75%의 순금으로 구성된 18캐럿의 금을 더 적게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최고의 가격과 품질 조합에 대해 고려된다 당신의 귀걸이를 약 섀시 박스에 보관하는 것은 j이다정확한 사이즈의 마이너와 개인 귀걸이가 분실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여행을 하면 함께 만들기도 편리합니다. 이 팁은 특히 스터드 스타일의 귀걸이가 여러 켤레 있으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얼리가 팔릴 금액과 가게의 비율에 대한 계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계약에는 시간 제한이 있고,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기능이 작동합니다. 계약에 관한 정보가 정확히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알 수 있듯이 일부 상점에서는 즉시 지불될 것입니다. 다른 상점에서는 정해진 시간에 따라 요금을 지불하거나 전화를 받습니다. 상점이 문을 닫거나 계속 진행할 경우 다른 과정을 확실히 본 것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보석과 함께 가게의 부채가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하라 또한, 당신의 가게가 당신의 금속과 다이아몬드를 파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그들이 그것을 광고할 것이라면 진열장에 놓아둘지도 모른다 판매원들과 자주 연락하기 위해 보석을 구입 할 때 보따리를 아껴라적절한 계절을 기다리며 기다리는 것은 소매업자들에게 모든 것입니다. 특히 발렌타인 해 소매업자와 같이 선물을 주는 주요 휴일이 종종 빅 셀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 작품을 가득 채운 후, 그 다음 날에만 재고가 과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판매 후에도 판매될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주시하십시오.휴일을 보내거나, 아니면 그저 한 개인이 전에는 알아차리지 못했던 낮은 프로필의 보석으로 여러분 자신을 놀라게 할 뿐이다.